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각유나 최종템 질문 스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1 작성일 2021-08-05 06:15:07 https://arca.live/b/counterside/31385400 허메골골하려는데골디는 무브임 크리운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이거갓겜이냐 2021-08-05 06:15:30 크라운? 펼쳐보기▼ 우투리 2021-08-05 06:16:09 있는대로 껴주면 될 거 같은데 크라운이 좋아보임 펼쳐보기▼ 00000 2021-08-05 06:16:26 원피감이 나을듯 펼쳐보기▼ 조시커맨 2021-08-05 06:17:11 10강 무브가 좋음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8-05 06:40:05 *수정됨 pve에서 쓰는거면 메스충이면 되고 pvp에서 쓰던가 메스충 없어서 허메골골 스충 주는거지? 개인적으로는 허밍, 고르디우스 합쳐서 1근2원피감이 좋은듯 각미나는 요즘 잘 안쓰니 제외하고 pvp에서 각유나 잡는 대다수, 특히 스나가 원거리여서 원피감 효율이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할것도없는데 공략글 정리해볼까 [6] 이거갓겜이냐 2021.08.05 86 0 재난 지원금 언제주는거지 [2] 극한의가능충 2021.08.05 114 0 밀리아전장 공속이지? [11] 니노아 2021.08.05 200 0 님덜 신기한거 알아냄 [2]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5 115 4 '브' '볼' 떡밥 종결 [2] 프룸 2021.08.05 148 4 나유빈 ts스킨 언제나옴 [1] 리소나 2021.08.05 80 0 메이즈 케이스 회피어따쓰냐 [8] 침식체 2021.08.05 193 0 아무리 봐도 [8] 달고나좋아 2021.08.05 206 1 램리썰이나 이노같은애들은 뭐씀? [5] 고망호 2021.08.05 126 2 오늘 실친한테 카사계정 하나줌 [3]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5 163 0 광고 시발 ㅋㅋㅋㅋ [3] 후려 2021.08.05 183 7 생각해보니 1.5주년 각성 올복각이면 리세계 지리겠다 [4] 나나리치 2021.08.05 165 1 어둠의 오퍼 게임 [3] 우투리 2021.08.05 88 -8 평점떨구면 뉴비유입안되는거 맞는듯 [4] 이거갓겜이냐 2021.08.05 156 0 사다리 조진건 어쩔수 없음 [1] ㅇㅇ 2021.08.05 112 0 메케 스충은 좀 아까운거같음 [8] 머때매안뎀 2021.08.05 124 1 허밍 핸즈 니노아 2021.08.05 246 0 다음주에 스킨 더 나오갰지 달고나좋아 2021.08.05 52 0 브볼 떡밥뭐임 [1] 시니즈 2021.08.05 74 0 창작 고퀄 론리 동인지 찾았따!! [16] bOoOd 2021.08.05 2485 47 스비가 십새끼들인 이유 [2] 프룸 2021.08.05 131 1 야 근데 진짜 볼 고른 사람만 줘?? [5] ㅇㅇ (1.212) 2021.08.05 121 0 인싸가 되고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5]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5 105 0 ✋질문 각유나 최종템 질문 [5] 스기 2021.08.05 171 0 아 이런건 원래 4개 다 주는거라고 ㅋㅋ [4] 베버 2021.08.05 158 6 비틱하러 왔음 [10] 우투리 2021.08.05 172 -12 카챈에 찐 여고생 한명쯤은 있지않을까 [10] 이거갓겜이냐 2021.08.05 92 0 우리 컨소 각성 오르카 떳냐...? [6] Fractal 2021.08.05 139 4 하필이면 제일 쓸모없는게 걸리다니 ㅇㅇ 2021.08.05 91 0 카챈행복지수 [1] 니노아 2021.08.05 68 0 근데 저런 이벤트도 있었음? [2] 잉딩 2021.08.05 107 0 나도 여고생임 [1] 이거갓겜이냐 2021.08.05 60 0 솔직히 12아레나는 자존심문제임 ㅇㅇ 2021.08.05 99 0 왜 브를 고르지 않았지? [4] ㅇㅇ (112.221) 2021.08.05 122 0 님들 이거 화나는데 정상?? [12] ㅇㄷㄴ 2021.08.05 158 4 나도 여고생인데 백신 맞았음 [2] 잉딩 2021.08.05 81 0 왜 브 안골랐냐 하는 새끼들 특)) [3] 머때매안뎀 2021.08.05 118 3 상연이가 정신차린게 맞고 여자아니고 남자라면 저거 보상 그냥 다 줄듯 [1] 눈물요정 2021.08.05 69 0 컨소에서 한탄하고이써 [14] 포링모자 2021.08.05 139 4 아 진짜 내 점심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5 40 0 브브브브브 [2] 달고나좋아 2021.08.05 86 0 중학생인데 백신 맞을수 있음? [3]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5 124 0 게임별 최고 점수 [2] 커피포트 2021.08.05 86 1 우유 아이스크림 양대산맥 [5] 님얼굴비매너 2021.08.05 186 1 이거 주작임 [1] 알파버지니스 2021.08.05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5 06: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