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난 돈벌려고 각성 뽑아낼계획있을줄알았는데 Nord1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8-05 06:39:41 https://arca.live/b/counterside/31386797 각성캐 만드는데 들어가는 돈이 엄청 많은가보네함부로 못내는거보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021-08-05 06:40:02 뭔 짓을 해도 가챠인데 제작비는 나오지.. 펼쳐보기▼ ㅇㄷㄴ 2021-08-05 06:40:14 본인들이 약속한 기간이 잇슴 펼쳐보기▼ 늒네 2021-08-05 06:40:17 로유미 2021-08-05 06:40:56 각성캐 만드는데 시간이랑 돈 많이들어가서 지들도 빨리 내고싶어도 못낼걸 펼쳐보기▼ Nord11 2021-08-05 06:41:12 퀄보면 오래걸릴거같긴해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8-05 06:41:03 졸라찍어냈다가 욕개처먹고 한달반주기로 내겠다고 약속했잖음 펼쳐보기▼ Nord11 2021-08-05 06:41:27 방송 언급보면 그거말고도 이유가 있는가싶어서 ㅋㅋ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8-05 06:41:44 그거말곤없음 일반캐 내는것보다 각성캐가 훨씬 돈이되니까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8-05 06:42:43 3개월에 2캐릭 약 40일마다 내겠다고 약속을 했음 펼쳐보기▼ ㅇㅇ 2021-08-05 06:43:04 퀄 문제는 근데 지속적으로 얘기 나오고 있어서 부담은 있지 않을까 싶은데 의외로 각수연부터 퀄 얘기는 꾸준히 나왔음 펼쳐보기▼ Nord11 2021-08-05 06:43:19 미니에서 날먹 좀 심하게 한거같긴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월유입 늒네 곧 달성하는 업적 잉딩 2021.08.05 62 0 1.5주년은 쎅쓰머신 2021.08.05 54 1 ssr함선 선택권은 흐음 [4] 진실의문 2021.08.05 117 0 밀리아 어떡할건데 ㅋㅋㅋㅋㅋ [1] 프룸 2021.08.05 123 1 이건 또 뭐야 역시난 2021.08.05 65 0 1주년 유입은 이제 헌룡인이지 [10] 응애나추룡아가 2021.08.05 120 0 길티 콜라보애들중에 꼭키워야하는애가 누구임? [3] ㅇㅇ 2021.08.05 85 0 응애 나 아기 클룡인 [2] 영원한라뉴비 2021.08.05 67 1 솔직히 레이드 기획 격전으로 옮겨간거같음 [1] ㅇㅇ 2021.08.05 60 0 1.5주년 유입은 [1] 눈물요정 2021.08.05 81 0 일룡인도 침식체지 이제 ㅋㅋㅋ [2] 잉딩 2021.08.05 95 0 ssr함선 선택권 뭐 선택할거임? [7] 우투리 2021.08.05 136 0 용이 내가 된다! [1]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5 70 0 약간의 변화로 레이드 활성화 시키는 법 [4] ㅇㅇ 2021.08.05 79 0 일룡인 칭호 반납해 [3] 베버 2021.08.05 117 0 이거 광고 또 올라왔네 ㅋㅋㅋㅋㅋ [1] 잉딩 2021.08.05 220 0 뉴비 리세계 뭐삼? [5] 셀피넬 2021.08.05 146 0 오퍼 옵변권이나 선택권을 주면 안되냐? 돌계뉴비 2021.08.05 78 0 나는 길티기어 콜라보 마지막에 들어왓으니.. 길냥이군 [10] 포링모자 2021.08.05 117 3 페미때 유입은 머라 부름 [9] 머때매안뎀 2021.08.05 139 0 아 시그마 광고 보니까 복귀 충동드네 [9] 레아코코 2021.08.05 176 1 개선 도전자, 커리지 장비 상향 '해줘' [3] 나나리치 2021.08.05 253 1 리세계 살까 하는데 [5] ㅇㅇ (182.213) 2021.08.05 100 0 근데 난 돈벌려고 각성 뽑아낼계획있을줄알았는데 [11] Nord11 2021.08.05 132 0 에라이 변태 같은자식 [2]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5 115 0 그럼 1주년 뉴비는 일룡인이야? [3] 진실의문 2021.08.05 105 0 이거 쓰레기임? [4] 쎅쓰머신 2021.08.05 99 0 세로로 이볼브원을 완성하시면 [69] 잉딩 2021.08.05 389 0 아련하네 [2] 후려 2021.08.05 76 0 아무리봐도 일룡인은 이게 맞는거같아 [4] 포링모자 2021.08.05 117 0 근데 ㄹㅇ 천룡인도 나올수 있네 [2] ngcn 2021.08.05 107 0 늒네 캐릭 종결 처녀작 [7] 메이가슴 2021.08.05 134 0 30만 골드면 많이 주네ㅋㅋ [3] 잉딩 2021.08.05 80 0 그냥 깜짝 선물로 다 넣어줘라 [1] ㅇㅇ 2021.08.05 48 0 주작 해서라도 줘야지 ㄹㅇ [4] 극한의가능충 2021.08.05 108 2 맞다아이가 <- 최고의 추임새 [2] UUW 2021.08.05 72 0 창작 ???: 목에 건새끼 나온나 [11] 배가아픈레후 2021.08.05 1055 34 빽다방 미숫가루 맛있노 [1] 카린웡 2021.08.05 71 0 내가 금태였으면 이,볼,브,원 4개 보상 다 줬다 [9] 응애나추룡아가 2021.08.05 926 29 1.5주년 유입은 이제 뭐라 불러야하지? [7] ngcn 2021.08.05 114 0 보통 이런건 다 주는게 국룰 아니었나 [1] 묨뮴몀 2021.08.05 137 0 어제 뒷목식당 닭갈비집 어떻게 됨 [2] 극한의가능충 2021.08.05 83 0 짤녀 처녀면 할거하러감 [1] 머때매안뎀 2021.08.05 73 -1 릴리는 그냥 귀엽단말이지 잉딩 2021.08.05 59 0 로자리아 발냄새 [4] 천안문 2021.08.05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5 06: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