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째서 우리를 버리고 그런 곳에 가겠다는거냐?

스승님 제 입으로 굳이 말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맞아 선배 우리가 선배한테 잘못한건 없잖아?

..........진심이세요?

물론이지 내가 너한테 한거라고는 네부모를 죽인것과 신입과 차별을 좀 한거밖에는 없다 겨우 이런걸로 펜릴을 저버리겠다는거냐?

거기서 뭐하시는거죠 부단장 본부로 귀환하기로 약속한 시간은 한참 지났습니다

너 설마.....

선배......

시윤군 설마.......

왜 그러시죠? 마치 못볼걸 본것마냥

그렇네요 마치 노출증 환자를 본거처럼 저를 쳐다보다니 불경하기 짝이 없군요

어쩔 수 없군 가라

아니 뭔......
https://arca.live/b/counterside/31325638
이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