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킨상시로푸는게 게임사도좋지않나 부타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56 작성일 2021-08-06 05:22:15 https://arca.live/b/counterside/31447600 좋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소나기나기 2021-08-06 05:22:55 한정이 돈 더 잘벌린대 펼쳐보기▼ Brune 2021-08-06 05:22:57 한정으로 풀어야 제한된 재화를 통해 사람의 결제를 더더욱 유도하기 때문 펼쳐보기▼ 미나링 2021-08-06 05:24:16 오래된거라도 풀어줬으면 좋겠음 펼쳐보기▼ Serika 2021-08-06 05:24:23 몰라 한정이 더 잘 팔리나봐 펼쳐보기▼ temprun 2021-08-06 05:24:51 기간 하루 남았는데 어떡하지? 하다가 지르는 경우가 많음 항시면 어차피 다음에 사지 뭐 하다가 그대로 가고 펼쳐보기▼ 종말 2021-08-06 05:26:51 상시가 더 잘팔리는데 애네들 운영방식이 한정으로 하기로 해서 한정으로 한다고함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8-06 05:29:00 상시가 더 잘 팔린다는 증거좀 ㅋㅋ 펼쳐보기▼ 종말 2021-08-06 05:29:29 상시가 안 팔린다는 증거좀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8-06 05:30:17 한정판이면 무리해서 사자넠ㅋㅋ 펼쳐보기▼ 종말 2021-08-06 05:31:39 영구 한정판이면 그런데 애들은 영구 한정판은 아니잖아 ㅋㅋ 어차피 몇개월마다 복각인데 그냥 상시 파는게 나을것같은데 펼쳐보기▼ 페도죽어 2021-08-06 05:35:11 계속 이렇게 파는거보면 더 잘팔리나보지 펼쳐보기▼ ㅇㅇ 2021-08-06 05:37:31 리타 좆쓰레기 시절에 상향 받을지도 모른다+언제 다시 픽업 복각할지 모른다 이거 두 개로 지른 놈 많은데 이래도 한정이 효과 없냐?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지르게 하는 상술인데 펼쳐보기▼ ㅇㅇ 2021-08-06 05:39:51 *수정됨 복각 금방될꺼라면서 안 지르는 놈들은 나중에 왜 스킨 로테 빨리 안 돌리냐고 뒤지는 소리 내면서 드러누워야하는데 펼쳐보기▼ 종말 2021-08-06 05:47:15 난 상시가 좋음 왜냐 스킨 상시였음 일시불로 전부 샀음 ㅋ 아 감질맛남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6 05:28:32 쿼츠는 상시로 풀어줬으면 좋겠는데 펼쳐보기▼ 연화Lotus 2021-08-06 05:35:14 한정이 돈더 잘벌린다고 생각함. 주화를 들고안쓰는게 여간 쉬운게 아닌지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아이폰 들고 다니면 [1] MBT 2021.08.06 82 2 애플이 뭘하던 상관없다 ㅇㅇ 2021.08.06 59 0 린시엔은 싸튀해도 돼서 좋음 [2] 천안문 2021.08.06 97 2 치후유 스킨 개귀엽다 ㄹㅇ.. [10] 이리스에요 2021.08.06 173 1 아이폰 저거 2d도 걸리면 카붕이 타노스당하겠네 [3] 미나링 2021.08.06 130 0 님들 그거 암? [5]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6 101 0 영화 초성퀴즈2 [4] 님얼굴비매너 2021.08.06 106 0 유튜브 이새끼 뭐냐?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06 159 4 미나링 일러바뀌는데 수영복꼮 사야하나 생각이듬 [2] ㅇㅇ (110.15) 2021.08.06 104 0 이거 카챈 오열로 바꿔야하는거 아니노 [2] 학점대폭발 2021.08.06 140 0 솔직히 이거 패러디 했으면 웃을 순 있었음 [2] 역시난 2021.08.06 73 0 영화 초성퀴즈 [12] 님얼굴비매너 2021.08.06 125 0 하이~ 카운토 사이토 하지마루요~ ㅇㅇ 2021.08.06 88 6 뉴비 이벤트 상점 이것들만 사면됨? [12] 아이언맨 2021.08.06 169 0 고해성사해보겠습니다...... [8]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6 125 0 루리웹 오열... 애플 근황 [37] ㅇㅇ 2021.08.06 2162 50 스피라를 만드는 방법이라 [2] 역시난 2021.08.06 80 1 근데 1.5주년 빨이 좀 큰가 [6] 비질란테 2021.08.06 198 0 창작 전장의 화신.... 침식체결전병기....그 존재는 바로.... [30] Aa 2021.08.06 1244 46 문제 초성으로하면 잘외워 지겠다 [2] 도드라진밤 2021.08.06 112 0 코미케에 놀러간 샤아와 아무로 [1] 액션쾌감 2021.08.06 233 2 인류의 멸망을 막기위한 특별 훈련이 시작된다 [2] 역시난 2021.08.06 99 1 민병대의 국밥탱커 [5] 쿵쿵홍 2021.08.06 116 0 스킨상시로푸는게 게임사도좋지않나 [16] 부타군 2021.08.06 156 0 너희들도 이 아픔을 느껴야해 [10] 클러스트 2021.08.06 197 4 이볼브원 전장 3개인거 개죶같음 초승달 2021.08.06 95 0 대시 애호해!!!!!! [3] 쿵쿵홍 2021.08.06 99 1 내가 페도는 아닌데 쓰르라미_ 2021.08.06 69 0 올각계는 팔려? [2] 아이사타 2021.08.06 130 0 메카닉피해 붙는 장비 뭐뭐있음? [3] MND 2021.08.06 85 0 각성주시윤 무한 반격으로 가자 [2] ㅇㅇ (1.212) 2021.08.06 97 0 스피라 볼 때마다 [4] 역시난 2021.08.06 89 0 가은단 모이라 [1] 부타군 2021.08.06 53 1 건틀렛 독한새끼들 왤케 많음 [5] 머때매안뎀 2021.08.06 155 0 전당3 씨발 잠수함 [5] 더듬어민주당 2021.08.06 99 0 솔직히 패스를 지르지 않으신 사장님 잘못이잖아요 [28] 쿵쿵홍 2021.08.06 1484 62 어차피 너희들 50층 깰꺼잖아 [3] 다비쿵 2021.08.06 86 0 낙산사게이야.... [10] 아루엘 2021.08.06 155 5 ✋질문 뉴비 전당 도와줘 [15] 로테 2021.08.06 151 0 쫄작할게 없는데 샤오린 2호기나 만들까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6 98 0 아 씨발 시로코 귀 존나 만지고싶다 [11] 보노본호 2021.08.06 205 0 너 문재앙 쌓여있잖아 [10] SS급경장딜포이 2021.08.06 153 1 강민우 종신해주셈 멋있음 [3] 열상 2021.08.06 118 1 님들 이 드라마 이름 줄여서 뭐라고함?? [4] 세이파츠1 2021.08.06 131 0 스피라 가지고싶다 [1] 역시난 2021.08.06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6 05: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