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콜라보 이벤 할 적에 결국 이노를 못 뽑고 접었었는데 복귀해도 되냐 빈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02 작성일 2021-08-06 05:39:36 https://arca.live/b/counterside/31448468 그때만 해도 채널이 불바다였는데 지금보니 물바다가 되었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IlllIllllI 2021-08-06 05:39:49 졸린곰 2021-08-06 05:40:01 밀리아 챙겼음? 그럼 다 버려도 상관없음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8-06 05:40:03 ㅇㅇ 2021-08-06 05:40:04 이노없다고 엄청 꼽거나 하진않다 펼쳐보기▼ 아기릴리 2021-08-06 05:40:18 이노는 없어도 꼬울 정도는 아닐텐데 밀리아는 뽑음? 펼쳐보기▼ 빈츠 2021-08-06 05:40:43 밀리아 없으면 꼬움? 펼쳐보기▼ 아기릴리 2021-08-06 05:41:07 밀리아는 없으면 좀 꼽긴함 펼쳐보기▼ 아기릴리 2021-08-06 05:41:42 근데 나도 밀리아 못뽑았긴 한데 이프리트나 구관총으로 대충 비빌 순 있음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6 05:41:05 이노는 첫날 거품이 좀 있었음. 밀리아급 적폐는 아니니까 밀리아 있으면 돌아와도 별 문제 없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할카스를 아직도 안봤었다고?? [5] 천안문 2021.08.06 115 3 1주년 복귀 뉴비 스캐빈저 다이브 50층 깼다 [8] 그림즈 2021.08.06 115 4 카운터사이드 앱은 일부 기능 실행이 안된다는 건 그거야? [4] 페소라붕카린이 2021.08.06 76 0 똥게이 새끼 한국 최종 병기 맛 좀 봐라 [1] 극한의가능충 2021.08.06 69 0 세상의 모든 슬픔을 짊어지신 분 ㅇㅇ 2021.08.06 55 1 이야 난 살았다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6 55 0 혹시 모니터링 예전에썻던 공기계도 해당되나 [2] 망가에용 2021.08.06 60 0 영화 초성퀴즈!! [7] 님얼굴비매너 2021.08.06 148 0 구름 무슨 모양으로보임? [8] 역린 2021.08.06 106 0 근데 갤러리 모니터링 범죄 아닌가? [9] 비질란테 2021.08.06 174 2 본인 아이폰인데 하림이 야짤 팀쿡이랑 공유됨..? [1] 람네 2021.08.06 148 0 휴대폰 갤주님이면 개추ㅋㅋㅋ [6] ㅇㅇ 2021.08.06 94 9 협력전/격전 전당3 퀸 넣고 돌린 사람 [1] 더듬어민주당 2021.08.06 99 0 근데 카스가 어떻게 비대칭 무기임 [1] ㅇㅇ 2021.08.06 49 0 장비 비틱 한번해도 되겠습니까? [5] 분노 2021.08.06 94 0 할카스 방역은 다 죽자는 거 아님?? [1] 천안문 2021.08.06 68 2 좆됐노 [1] 체체룽 2021.08.06 64 0 모니터링 방지 카스 500배 ㅇㅇ 2021.08.06 52 0 리코리스 시발년 개따먹는다 [1] 포지더블넥 2021.08.06 325 0 모니터링 어떻게하려고 ㅋㅋㅋㅋ [1] 간결한닉네임 2021.08.06 87 0 만약 인터넷에서 한 사진을 없앨수있다면? [6] 천안문 2021.08.06 97 0 콜라보 이벤 할 적에 결국 이노를 못 뽑고 접었었는데 복귀해도 되냐 [9] 빈츠 2021.08.06 102 0 애플도 이제 얘네처럼 최종병기 보는거임? [1] 극한의가능충 2021.08.06 150 3 영화 초성퀴즈! [4] 님얼굴비매너 2021.08.06 97 0 챈 하는애들 갤러리 모니터링 하면 큰일나지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6 73 0 카사는 배에 진심인듯 [2] 란이 2021.08.06 113 0 할카스 할배카스같은거 보다는 머때매안뎀 2021.08.06 62 -1 역시 근본은 삼성이지 ㅋㅋ [3] ㅇㅇ 2021.08.06 112 0 시발 좆됐다 [6] 천안문 2021.08.06 93 0 먼대 페도가 왜 모니터링은 또머고 [4]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6 76 0 카붕이 죽어 [1] 역시난 2021.08.06 50 0 역시 갓재용 ㅋㅋ [5] 쓰르라미_ 2021.08.06 108 0 분탕 휴대폰 모니터링... [4] 쿵쿵홍 2021.08.06 157 3 모니터링 개웃기네 [20] 클러스트 2021.08.06 1493 23 가은이도 쎄긴 쎄 [3] 1q2w3 2021.08.06 105 0 짱깨 화웨이도 범죄거른다고 갤러리 문자 실시간 감시하는데ㅋㅋ [2] 알산나 2021.08.06 169 2 탕수육 어캐 먹음? [7] Fractal 2021.08.06 96 0 캐르쨩!! [1] 블루아카이브 2021.08.06 60 0 애플이 저렇게 사용자 갤러리 모니터링 하는거면 [14] 비질란테 2021.08.06 2742 4 이제 아이폰 들고 다니면 [1] MBT 2021.08.06 82 2 애플이 뭘하던 상관없다 ㅇㅇ 2021.08.06 59 0 린시엔은 싸튀해도 돼서 좋음 [2] 천안문 2021.08.06 96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6 05: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