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어떤 미친 유동새끼가 할카스를 달리더라고


내가 할카스 투하이전으로 시간을 되돌렸어


앞으로 사장님들은 할카스고 자시고 좀 더 영양있는 대화를 하길바랄게

그럼 난 픽뚫로 뜨러가야해서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