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점 평점 보면은 스킨 무료로 노력으로 얻을수 있게 해달라는 글이 종종 보이던데 이리스에요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35 작성일 2021-08-06 06:26:51 https://arca.live/b/counterside/31450916 그..스킨은 유료재화로 사는게 보통 아니던가?..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라네드 2021-08-06 06:27:27 무료로노오력으로얻을수있는거 제이크나 론리같은거풀잖아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8-06 06:27:35 솔직히 나는 씹덕 가챠겜 하면서 스킨 유료로 파는겜 잘 못보긴 했음 펼쳐보기▼ 이리스에요 2021-08-06 06:28:19 그런거야?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8-06 06:29:02 일단 난 그럼 스킨 의상변경권? 그거에서 주화로 바꿨을때 좀 당황함 펼쳐보기▼ 1주년카붕이 2021-08-06 06:29:10 십덕겜들 스킨 다 유료 아님? 내가 해온 겜들은 다 유료였는데 펼쳐보기▼ 꿀때지 2021-08-06 06:29:16 아님 3.3만원짜리 많고 정가판매가 일반적임... 능력치안붙은거면 양반일정도 펼쳐보기▼ 라네드 2021-08-06 06:28:46 도데체뭔씹덕겜을햇노 현역인겜보면 죄다 유료에 어떤새기는 스킨을가챠로파는데; 펼쳐보기▼ 1주년카붕이 2021-08-06 06:29:46 *수정됨 소전 같은 스킨 20개 나왔을때 어질어질했다 펼쳐보기▼ 베버 2021-08-06 06:28:59 오히려 유로쪽 아닌가? 하나씩 베포하면서 스킨은 가챠나 정가로 팔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1-08-06 06:28:19 차라리 스킨 파는게 낫지. 다른겜마냥 릴리(수영복) 이 지랄하면 꼬접함 펼쳐보기▼ Brune 2021-08-06 06:28:26 스킨이 부가적이냐 또 다른 핵심 BM이냐에 따라 다르긴 함. 펼쳐보기▼ 꿀때지 2021-08-06 06:28:39 그래서 쿼츠스킨이나 빙고스킨도잇는디... 펼쳐보기▼ 이리스에요 2021-08-06 06:28:48 그렇지 펼쳐보기▼ 이리스에요 2021-08-06 06:29:13 근데 아마 무료로 얻을수 있게 해달라는게 주화스킨들 말하는거 같아 펼쳐보기▼ 꿀때지 2021-08-06 06:29:41 1.0 시절 의복교환권 잇던시절 얘기 들먹이면서 그런거같은데 bm이 걍 달라졋는데 그때 bm이 더좋은사람들일수도잇죠 펼쳐보기▼ 이리스에요 2021-08-06 06:29:58 그렇구나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06 06:28:54 나도 무료스킨이랑 인겜파밍으로 신캐 올콜렉 가능하게 내라는 거 말도 안된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뱅레이 2021-08-06 06:28:55 ㅈㄴ 케바케라 에매한듯 그냥 게임마다 각자의 BM이라 생각함 펼쳐보기▼ 하빌밀런 2021-08-06 06:29:08 카사 주화가 비싸다는 생각은 해봄ㅋㅋ 펼쳐보기▼ 시나리 2021-08-06 06:30:29 스킨 인겜 재화로 사던 건 세나밖에 기억이 안남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8-06 06:30:32 걍 좆과금징징이새끼들이 문제임ㅋㅋ 현실에서도 시발 밥 모든사람들이 무료로 처먹을수있게해달라하지 왜 ㄹㅇㅋㅋ 펼쳐보기▼ 1주년카붕이 2021-08-06 06:35:06 무과금으로 모든걸 다 얻게 해달라는건 개억지심보가 맞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의외로 의외인것 [7] 청안아이 2021.08.06 109 2 (권한 없음) 요즘 막 청포도맛 과자가 나오던데 [5] temprun 2021.08.06 236 0 린시엔 러시덱 하다보니까 쿵쿵홍 2021.08.06 105 0 카사챈은 왜 페도가 많은걸까 [1] ㅇㅇ (121.188) 2021.08.06 118 1 나도 빙고 끝냈다 [1] Brune 2021.08.06 82 0 건공들 다뒤졌다 진짜ㅋㅋ [8] 이디스애호해 2021.08.06 122 0 본인은 협력전이 최종 컨텐츠임 [1] 워렉 2021.08.06 83 1 공포,기괴]....세계 3대 귀신들린 인형...jpg [5] 꿀때지 2021.08.06 195 1 페도떡밥 밀긴 해야됨 ㄹㅇ [4] 쓰르라미_ 2021.08.06 198 -6 난 카사 스킨있어서 함 [1] gkdhkdhk 2021.08.06 76 0 기다리고 있을게요 선생님 [2] 블루아카이브 2021.08.06 115 0 얘들아 키울거 추천좀 [7] 청안아이 2021.08.06 72 0 48층 보스 베로니카하고 스나들쓰는 공략보고하는데 왜 스나들이 죽지?? [3] 색인 2021.08.06 87 0 일섭 서윤 영상 보고 새삼 드는 생각인데 [12]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06 132 0 뭔일이 있었는갑네 [1] HeyHo 2021.08.06 90 5 근데 카사는 유독 겜이야기가없는듯 [7] ㅇㅇ 2021.08.06 115 0 이달의암컷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06 465 0 왜 이가 시리노 [3] 쿵쿵홍 2021.08.06 61 0 근데 얘 직업 따로있지않았음? [16] 블루아카이브 2021.08.06 164 0 이게 야스지 씨발ㅋㅋㅋㅋㅋ 비질란테 2021.08.06 128 0 1점 평점 보면은 스킨 무료로 노력으로 얻을수 있게 해달라는 글이 종종 보이던데 [22] 이리스에요 2021.08.06 235 3 개꿀맛 까까 추천 [3] 불타는백두산 2021.08.06 89 -7 성머정보글은 정보글만 올리셈. [2] 라킁 2021.08.06 108 5 금태링이나 주도닝은 빨간머리 별로안조아하나 꿀때지 2021.08.06 59 -1 내가 스비 어쩌구 이하생략 [3] 청안아이 2021.08.06 67 3 아 애플 카사검열이 아니야? 그럼 안전지대인데 [3] 포링모자 2021.08.06 159 0 리코리스가 불닭소스 입에머금은채로 펠라해준대 [4] 알파버지니스 2021.08.06 58 1 구아바 구아바 망고를 유혹하네 [2] 워렉 2021.08.06 75 0 1점광고 하는거 어떰 [9] ㅇㅇ (121.188) 2021.08.06 136 0 공지 페도대회 내려간것 관련해서 생각한게 있음 [45] lllBoomerlll 2021.08.06 1344 44 한국인은 모르는 일본 햄버거의 비밀.JPG [7] ㅇㅇ 2021.08.06 231 1 공포,기괴]....배달의 민족...도를넘는자영업자....jpg [4] 꿀때지 2021.08.06 152 7 리코리스는 싸튀해도 잘키워줄듯 [8] 천안문 2021.08.06 121 -6 평생 카사해 블루아카이브 2021.08.06 37 0 유나한테 마녀김밥 먹이고싶다 [4] 라네드 2021.08.06 73 0 메스충 2-3세트씩 들고있는 침식체들은 [7] 쎅쓰머신 2021.08.06 109 0 리코리스 항문에 자기가 좋아하는 매운소스 발라주면 어떻게됨 [9] ㅇㅇ 2021.08.06 163 0 글리치도 전장 마련해줄 가치가 있나? [2] Brune 2021.08.06 136 0 성우떡밥 참수지? [5] 청안아이 2021.08.06 146 0 애플 검열 망하면 안되.. [7] 포링모자 2021.08.06 171 0 있어요! 649!!! [6] JWeasley 2021.08.06 113 2 카사 월매출 500억씩 찍으면 팬서비스용 OVA 애니메이션도 나오겠지? temprun 2021.08.06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6 06: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