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떡밥은 되고 뭔 떡밥은 안되고 걍 이런식으로 


선타기할거 뻔하고


좀있으면 완장애미디짐? 완장에몽 해줘 우에엥 이런거 존나나옴


물론 대회같은건 그냥 뇌절같아서 그건 금지하는게 맞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