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생각남

프리코네였던걸로 기억하는데

고닉 이였나 유동이였나 누구하나가 사진으로 인증하년서 9만원짜리 패키지 산다고 바텀알바 뛴다한거 생각남

게임을 위해 몸까지 팔수있다면 그게 진짜 게임에 대한 애정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