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어들은 청소부? 로 불리는거 같다.
좀비는 리그?로 불리는듯하고
챕터 곳곳에 골드가 있다 주서 먹고 템을 사는 식인거 같음.
덕샷을 활용해야 한다. 에임이 많이 튄다.
바닥을 잘 살피자.. 시바 상반신밖에 없는 애들이 안아준다.
보급품을 사용해서 스킬? 같은거 배우는거 같다 (장전속도 20% 근접공격 머시기)
난이도 꽤 어려운거 같다 젤 쉬운모드에서 한 10대 맞으면 눕는다.
총기 사운드 전체적으로 괜찮다.
기력이 있어서 달리거나 근접쓰면 헥헥댄다.
리그한테 맞으면 이동속도가 느려진다.
전체적으로 재밌음 더 즐기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