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준나 쎄지는 거임? 

파밍은 할 수 있는데 그때가 되면 물이 다 빠질꺼 같은데 

그러면 지금 단차로 뽑을 수 있는데 뽑을까...아님 각시윤을 봐야하나

너무나 고민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