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 다 똑같이 피해증가라고 표현해도 될걸
한쪽은 피해량 한쪽은 피해증가
텍스트가 다르니 다른거 아니냐?

당연히 그런건 업고..
피해감소 감소 라고 쓸 순 없으니
피해감소 억제
아 피해감소 억제라고 하니까
피해증가 감소라고 쓰니 뭣하네
피해증가 억제
이랬을거임.

둘 다 똑같이 피해증가라고 표현해도 될걸
한쪽은 피해량 한쪽은 피해증가
텍스트가 다르니 다른거 아니냐?

당연히 그런건 업고..
피해감소 감소 라고 쓸 순 없으니
피해감소 억제
아 피해감소 억제라고 하니까
피해증가 감소라고 쓰니 뭣하네
피해증가 억제
이랬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