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똑같이 피해증가라고 표현해도 될걸


한쪽은 피해량 한쪽은 피해증가


텍스트가 다르니 다른거 아니냐?



당연히 그런건 업고..


피해감소 감소 라고 쓸 순 없으니


피해감소 억제


아 피해감소 억제라고 하니까


피해증가 감소라고 쓰니 뭣하네


피해증가 억제


이랬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