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증 or 피감이 마이너스로 떨어질 수 있나요?






노 디버프




예스 디버프


피증 또는 피감은 마이너스로 떨어질 수 잇는듯 함


데미지 조정 적용률

1 + 공격자 추가 피해량(지상피해 솔저추가피해 등)(합연산) - 방어자 피해량 감소 (지피감 광피감 등)(합연산)

공격자 우위 상성일 경우: 위에서 (0.3 + (0.3 * 상성 추가피해율)) * (1 - 방어자 상성 피감률) 더하기

방어자 우위 상성일 경우: 위에서 0.3 빼기


데미지 계산식으로 봐도 들어갈듯함


근데 이러면 다른 받피증 15% 들은 다 병신이 되는거 아닌가?


아니 애초에 그냥 받피증 디버프로 내놓으면 동일한 효과 아닌가??


그럼 생각해볼만한건


피감 억제는 피감을 0% 이하로 내릴 수 없다? <<< 이러면 PVE 나가리


아니 걍 스킬 낼 떄 메커니즘이 새로운게 나오면 설명해주는게 어렵나?


왜 이러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