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 너 소개팅할래??


응??? 누군데??



이렇게 생겼는데 한번 만나볼래??


오 이 정도면 ㅅㅌㅊ지






(며칠 후)






아...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팅 나오신 카붕씨 맞으신가요...?




네...네 안녕하세요 저...처음부터 실례지만 화장실 좀....










(전화통화)


개새끼야 이쁘다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