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상위 건틀릿은 손컨 중요도가 몇 퍼 정도임? 괴식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7 작성일 2021-08-09 09:37:56 https://arca.live/b/counterside/31648574 손컨 : 스팩 하면 손컨 중요도 몇퍼 정도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반갑노 2021-08-09 09:38:30 스펙이 장땡임 펼쳐보기▼ 괴식가 2021-08-09 09:38:43 OmO 2021-08-09 09:38:37 솔직히 템 융합은 고기서 고기가 되는 지점이 찾아오지 않을까 ? 펼쳐보기▼ ㄹㄹ 2021-08-09 09:38:56 상위권이면 다 종결 아니냐? 패말림이나 회피 문제가 클거 같은데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09 09:43:42 최상위권은 거의 템 비슷비슷할걸 손컨이나 패 순서랑 덱 상성같은걸로 갈리나 잘 모르겠네 펼쳐보기▼ 종말 2021-08-09 09:51:58 0.0001%? 거의 템빨 60% 융합빨 20% 운빨 19.9999%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냐 기계수집가 나옴? [1] 이터니티라바 2021.08.09 83 0 닥등이 수영복 스킨 살만함? [3] 쿵쿵홍 2021.08.09 125 0 기계수집가 달고나좋아 2021.08.09 66 0 배경에 브금 선택권 있었으면 좋겠는데 MBT 2021.08.09 61 0 나나하라 vs 나니하라 [4] 모드니몽 2021.08.09 125 0 각성 에이미는 언제 스킨을 내줄까 [1] 행복회로빌런 2021.08.09 60 0 기계수집가 스킬설명 시발 하나도 이해 못하겠네 [2] FANA 2021.08.09 262 1 겨드랑이 찾으시는분 있어서 올림 데이터주의 [6] 상점누나가좋아 2021.08.09 128 1 저예산 식사)2탄 로제파스타와 뒷다리살 [37] 스톰렙션 2021.08.09 1530 32 비틱함 ㅅㄱ [4] 광고보고옴 2021.08.09 105 6 각성 나오면 퀸 무조건 뽑아야지... 헤으응 2021.08.09 63 1 카사 할만해?? [15] 벽람아아프지마 2021.08.09 168 4 바캉스 뭔가 리코리스 말고는 확 땡기는게 없음 [3] 이터니티라바 2021.08.09 117 0 콜라보 장점 [7] 뭐함 2021.08.09 144 0 건틀렛 하랍이랑 퀸 없는데 건 어캐 굴려야 할지 모르겠네 [3] 시그마꼴리더라 2021.08.09 124 0 시고르자브종 새끼때 모습 그대로 크게 개량 못하나 [3] 이터니티라바 2021.08.09 494 0 사장님, 진심이야? [3] 쿵쿵홍 2021.08.09 162 0 생각해보니 작년에 비하면 이번스킨은 별로네 [6] 박상연 2021.08.09 152 0 누구의 말이 맞는가 [12] 갤주는암콜리 2021.08.09 182 0 콜라보가 남긴 것 [4] 행복회로빌런 2021.08.09 178 0 기아 브룩스 임의방출 ㅋㅋ [4] 뉴디트로이트 2021.08.09 190 2 나나하라 vs [8] 학점대폭발 2021.08.09 145 -5 밀리아 3벤인데 박정자 공익 어케 잡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2] ㅇㅇ 2021.08.09 167 1 상위 건틀릿은 손컨 중요도가 몇 퍼 정도임? [6] 괴식가 2021.08.09 167 0 이볼브원 존나 음탕한거였음 [10] Haden 2021.08.09 260 8 기계 수집가 스토리 반영해서 메카닉 혼란 걸줄 알았는데 [5] 현붕이 2021.08.09 111 0 건점수제도 씨발...진짜... [6] lllBoomerlll 2021.08.09 145 0 바캉스 신스킨 추가로 나올 가능성있냐 [2] 날개그늘 2021.08.09 89 0 케이시는 패스캐라도 구매한 사람이 적은가 봄 [2] 눈물요정 2021.08.09 115 0 pc에쩌든 숏컷녀 [6] Dhehej 2021.08.09 233 1 힐데리아 왜 안시켜먹는지 알거같음 [4] 헥토르 2021.08.09 101 0 기계수집가 거르는것들 통수 당한다 [11] 엿이나처무라 2021.08.09 193 -1 얘가 왜 나나하라 가문연합이야? [10] 록파이 2021.08.09 249 0 카사도 원스나 갤스 했으면 좋겠다 EUSTIA 2021.08.09 60 0 건틀렛 킹 건틀렛에서 많이 보이는데 [5] 루호스 2021.08.09 123 0 귀여우면 매카노하러감 묘갤러 2021.08.09 64 0 왜 주시영은 밑가슴 안보여줌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8.09 314 0 SD귀여움 원탑 [3] 님얼굴비매너 2021.08.09 319 2 20대도 50대 50으로 az맞는다 [5] Dhehej 2021.08.09 154 2 어 시발 실수로 댓삭함 [5] lllBoomerlll 2021.08.09 133 -1 데뎃..닌겐상.. 와타시도 보물인테치.. [11] 눈물요정 2021.08.09 1036 41 코스튬 패스 캐릭터 유료아니냐는건 뭔소리야 [5] 하와와 2021.08.09 126 2 건틀렛 할머니 안마 받으셔요 [3] Badfinger 2021.08.09 90 -1 상연금태 씹새끼들아 솔직하게 좀 대답해줘라 [2] lllBoomerlll 2021.08.09 186 0 채용권 50장으로 기순이 홍어 가능? [2] 반갑노 2021.08.09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9 09: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