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밴때 서로서로 뒤지게쓰고

1밴때도 4코로쓰는놈들 너무많아서 절대 내려오는일이없어


한번에2밴가거나 이번처럼 1-3밴가거나 해서 봉인먹고

2-1로 내려오는주간에 밴카드자리채우는 적폐후보 꽉꽉차있어야

간신히 노밴내려와서 다시쓰는듯


이게 3코 노멀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