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엪에서 부딛히네.

스트라이커랑 뭐 이것저것 너무 부족한것 같음ㅇㅇ  리세 다시할까?


꾸준히 하고 있는데 고민성 때문에 아카라이브에서 글 한번 남겨봄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