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 2셋인데 부옵을 뭐로 맞춰? 대천사의헤일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86 작성일 2021-08-09 15:44:58 https://arca.live/b/counterside/31672292 T6 초전도 공 2셋이 나와서 그러는데 부옵은 뭐를 맞춰야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하랍픽업좀 2021-08-09 15:45:21 지피/스충/스충/스충 펼쳐보기▼ 대천사의헤일로 2021-08-09 15:45:35 감사함돠!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8-09 15:45:48 초전도6T 공격공격은 딱히 종결은 아님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8-09 15:45:37 근데 튜바 안쓰고 걍 쓰는거 추천 펼쳐보기▼ 대천사의헤일로 2021-08-09 15:54:22 그러면 그냥 치피만 MAX 올리고 사용할께 근데 이거 강화 몇강이 맥강이야?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8-09 15:56:32 ㅇㅇ그정도는 ㄱㅊ음 정밀화정도는 확정이니까 강화는 10강맥슨데 효율 존나 떨어지고 하는데도 오래걸려서 보통 5~6강정도 만들어 ㅇㅇ 다른템들도 그러고 고정수치가 많이 안올라서 공속이 오르는 전용장비라던가 종결템 존나 돌려쓰는 메스충, 허메골골 탱템은 10강할만한데 잡템들은 굳이? 펼쳐보기▼ 고망호 2021-08-09 15:46:34 6티 공2셋 어케햇냐 펼쳐보기▼ 아티아티 2021-08-09 15:46:55 운이뒤지게좋은거 같은데 개는 공속아님 스충으로 맞춰야되니까 놓아주셈....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08-09 15:48:09 초전도에 쓰지마! 그거 종결템 아니야...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9 15:49:46 6티 쓰알 공 어캐했냐 펼쳐보기▼ 대천사의헤일로 2021-08-09 15:53:30 열심히 레이드 돌아서 얻음 ㅠ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9 15:54:14 레이드에서 6티어가 뜨는구나...딴거 없으면 저거 그냥 쓰다가 공속 스충 맞춰서 주면 됨 펼쳐보기▼ 대천사의헤일로 2021-08-09 15:54:44 정확히 제작으로.. 펼쳐보기▼ 대천사의헤일로 2021-08-09 15:54:53 ㅔ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오늘도 악질 뉴비를 구원했습니다 [2] 후려 2021.08.09 179 3 비틱간다 [3] 쌉뉴비 2021.08.09 119 0 바로 가은이 팬티벗기고 [3] 가으응 2021.08.09 147 0 모기 애가 우리 애냐니까 갑자기 꼴리네 [5] dlbodkel 2021.08.09 90 -1 안티 장비 부옵 지피가 셀까 스충이 셀까 [3] eca 2021.08.09 47 0 가슴이 웅장해지는 노래 추천해조 [12] 역시난 2021.08.09 159 0 요즘 느끼는개 [3] ㅇㅇ 2021.08.09 87 0 은근히 귀여운 디펜더 [5] 판타지카 2021.08.09 155 1 모기가 피가져가서 아기만들면 [9]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9 126 0 건틀렛 구관총 미친련임 [10] 니노아 2021.08.09 216 0 페?도) 모기가 요즘 더 악랄한 것 같아 [1] Whitebear 2021.08.09 181 0 노각성 SSR 디펜더는 누가 쓸만하냐? [16] 참된애정충 2021.08.09 207 -1 ㅋㅋ 비틱 간다 [7] 5648 2021.08.09 122 -19 (권한 없음) 이겜처럼 장비얻기쉬운겜이 어디있다고 그러냐ㅐ;; [3] 아티아티 2021.08.09 134 6 포기 [4] 쿵쿵홍 2021.08.09 97 0 커리지시즌 제일 이득본게 비숍일텐데 [5] ㅇㅇ 2021.08.09 139 0 격전하기 싫어 죽겟어 푸별 2021.08.09 75 0 큰일났다 [1]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9 47 0 채문게 구경할때 마다 느끼는 점 극한의가능충 2021.08.09 62 0 4나나하라 공략 작성게이 존나 고맙다... [4] 쌉뉴비 2021.08.09 130 2 자랑한다 [4] Fractal 2021.08.09 80 5 레이드금형 대박ㅋㅋㅋㅋ [1] 고망호 2021.08.09 93 0 공 2셋인데 부옵을 뭐로 맞춰? [14] 대천사의헤일로 2021.08.09 86 0 건채널 왤케 무서움.. [5] CCRM 2021.08.09 161 2 롱 리브 더 킹 역시난 2021.08.09 60 0 그.....실례가안된다면.. [28] 불면증환자 2021.08.09 1079 32 창작 가은이 [6] 가으응 2021.08.09 622 25 건틀렛 '받은 피해0' [5] 참피대장 2021.08.09 97 0 500쿼츠 날렷다 [6] 이히힝 2021.08.09 112 0 격전리트완료 [7] 딥러닝다람쥐 2021.08.09 82 0 안녕하세요 퍼붕입니다 진행상황 보여드리러 왔습니다 [41] 응애 2021.08.09 1245 50 난 컨소가 없다구 [7]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9 97 0 역시 샤워는 뜨거운 물로 해야함 Whitebear 2021.08.09 253 0 이렇게 되는거 같긴 한데 [4] 쿵쿵홍 2021.08.09 55 0 우리 컨소는 23/24리구 [2] 역시난 2021.08.09 64 0 구인/구직 뷰댕이 사장구함 [16] 콧수염 2021.08.09 266 0 개 씨발 지부 다이브 안해 [5] 클러스트 2021.08.09 88 0 자 이사람이 누구라구요? [19] Handaress 2021.08.09 136 0 컨셉잡고 플레이하면 재밌음 [3]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9 71 0 나도 비추 달게 받는다 [1] ㅇㅇ 2021.08.09 68 8 구인/구직 하이퍼 11렙 컨소에서 구인합니다. [1] Zk123 2021.08.09 88 0 국립중앙박물관 기출 내봐 [15]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9 182 0 자동채색 생각보다 ㅅㅌㅊ네 [2] 가으응 2021.08.09 89 1 의외로 있지 않을까 [10] 역시난 2021.08.09 11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09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