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5성 뭐키우는게 좋을까 포링모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64 작성일 2021-08-09 16:07:53 https://arca.live/b/counterside/31673552 일단 남캐는 구석탱이에 처박아둿서..뭘 우선적으로 키우는게 좋으까?!갠적으론 하림치킨이나 하늘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아기릴리 2021-08-09 16:08:44 *수정됨 가은 하림 하늘 펼쳐보기▼ 포링모자 2021-08-09 16:09:12 쟤네가 강력하구나!! 펼쳐보기▼ 아기릴리 2021-08-09 16:09:50 카일도 좋아 남캐긴 하지만.. 펼쳐보기▼ 포링모자 2021-08-09 16:10:07 Handaress 2021-08-09 16:09:09 카일 > 하림 > 가은 > 오버플로 > 스카이 펼쳐보기▼ 포링모자 2021-08-09 16:09:38 아 남캐라 구석탱이에 박아둿는뎅 펼쳐보기▼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9 16:09:21 당신에게 카일ㅇㅜㅓㅇ을 드리겠습니딘 펼쳐보기▼ 포링모자 2021-08-09 16:09:49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9 16:09:47 다 성능캐네 펼쳐보기▼ 포링모자 2021-08-09 16:11:20 Fractal 2021-08-09 16:10:27 릴리 가은 이노 옌싱 도마 카린 타이탄 간나쓰선 빼고 먼저 키우는게 남 펼쳐보기▼ 포링모자 2021-08-09 16:11:10 간나쓰선은 머야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9 16:11:45 하아~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09 16:12:42 간다 나의 쓰알 선더볼트!!! 펼쳐보기▼ 포링모자 2021-08-09 16:13:50 이거갓겜이냐 2021-08-09 16:14:54 https://m.dcinside.com/board/counterside/32952 디시인사이드 아니 씹덕새끼들 민심잡을려면 ssr에 시발 비행기이딴거 빼라고 - 카운터사이드 마이너 갤러리 씹덕새끼들 돈써서 와 쓰알이다 하는데 시발 선더볼트 이딴거뜨면 화가 나겠어?안나겠어?씹덕들은 쓰알뽑고 전투화면에서 씹덕쓰알 나가는 뽕맛으로 게임하는건데시발 기껏뽑은게 선더볼트인데 전투화면에서 간다 나의 쓰알 선더볼트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08-09 16:22:18 무슨소리 가은이는 키울 가치 있는 성능임 건도 밴 되는 앤데 펼쳐보기▼ Fractal 2021-08-09 16:24:01 PVE 위주로 말한거야 펼쳐보기▼ Fractal 2021-08-09 16:24:29 솔직히 격전에서 하트베리 버프 뜨지 않는 이상 다른 애들로도 충분히 가능하잖아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09 16:13:12 타이탄 썬볼 말고는 다 좋음 펼쳐보기▼ 포링모자 2021-08-09 16:17: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순이 지 복장이 야하다는 건 알기나 할까 [1] 종근당건강 2021.08.09 87 0 아빠! [1] 간결한닉네임 2021.08.09 80 -5 내일살거 캡쳐 [2] 쿵쿵홍 2021.08.09 95 0 하아~ 간다! [5]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9 78 0 보급소에서 채용권 3장머금 [3] 토깡이 2021.08.09 96 0 오늘 점검후에 100% 올라오는 것 [1] uid136369 2021.08.09 97 2 콜라보 튜바 달달했지 ㅋㅋㅋ [4] 클러스트 2021.08.09 94 0 로유미 복각 일주일전 [1] dlbodkel 2021.08.09 95 0 스포 - 기순이 특) [13]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9 1088 39 아 씨발 [6] 대학원생카붕쿤 2021.08.09 94 5 카사 어쩌다 글로벌유저수 1위겜 된거임?? [10] 수잉이 2021.08.09 260 8 콜라보를 안했다면... [2] 하랍픽업좀 2021.08.09 138 3 그늘의 밑바닥은 그거지 클러스트 2021.08.09 61 0 기계수집가 스탠딩 일러 다시 그려줘라 Whitebear 2021.08.09 91 0 멍텅구리들과 거지들 쿵쿵홍 2021.08.09 54 0 기게수집가 아담한 애기밥통 움켜쥐고 애기음료수 짜내고싶다 [2] 가냥 2021.08.09 79 2 뜬금없지만 당분간 폐관수련좀 하다와야겟다... [7] Elz 2021.08.09 284 7 나이엘 진짜 미쳤지 클러스트 2021.08.09 110 3 그늘의 밑바닥은 왠지 [5] Whitebear 2021.08.09 112 0 그늘밑바닥 스토리 1부2부 나눠서 나와서 [1] ㅇㅇ 2021.08.09 60 0 흑인이 기타를 치면?? [1] 주시윤 2021.08.09 74 0 카생 최고의 스토리는 그늘의 밑바닥이였음 [2] 종근당건강 2021.08.09 102 1 나이엘은 운동회 달리기는 졌지만 [3] dlbodkel 2021.08.09 107 1 ✋질문 5성 뭐키우는게 좋을까 [21] 포링모자 2021.08.09 164 0 기순이 픽업에 글리치 있겠지???? [2] 눈꽃1 2021.08.09 79 0 자지 가으응 2021.08.09 66 0 쿼츠도 안주는 최강 쓰레기년 wwwwwwwww Handaress 2021.08.09 96 0 배부른 소리지만 저격수메카닉이 나오면 좋갯다 [4] ㅇㅇ 2021.08.09 66 0 운동회 이벤은 당연한 결과였음 [2] ㅇㅇ (112.214) 2021.08.09 104 1 기계 수집가 뭐 있었음? [2] ㅇㅇ 2021.08.09 89 0 이유리가 그렇게 쎈가? [8] 하랍픽업좀 2021.08.09 153 0 미래전략실 철거하고 카페 지었다 [1] 아이리쉴드어택 2021.08.09 78 0 뭐임 기순이 팀업 스캐빈저야? [5] 클러스트 2021.08.09 93 0 튜바 왜이리 부족하지 [3] ㅇㅇ 2021.08.09 67 0 나. 왔노라. [4] 로자리아오너 2021.08.09 113 3 챈 피해자 추가 [11] 간결한닉네임 2021.08.09 1274 35 운동회 때 생각하니까 또 킹받네 [3]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9 97 2 콜라보 근본 [2] 클러스트 2021.08.09 92 1 운동회 이벤트 ㄹㅇ 최악이였음 [4] 졸린개 2021.08.09 163 -1 비틱간다 ㅋㅋ [1] 하랍픽업좀 2021.08.09 84 0 ✋질문 커리지 크라운은 셋뭐로 맞춤? [9] 펭귄국밥 2021.08.09 144 0 카사랑 세계관 잘 어울리는 콜라보 희망 작품들 [15] Whitebear 2021.08.09 204 3 격전 1등 엠블 삭제좀 [5] RH 2021.08.09 150 -1 문학 소재 하나 써봄 [1] 돌계뉴비 2021.08.09 6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9 16: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