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메카덱 핵심이 이볼브타이탄야누스임? Yk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5 작성일 2021-08-10 05:52:42 https://arca.live/b/counterside/31699575 카운터덱말고 굴려본게업서서 운용법을 모르겟서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116.42) 2021-08-10 05:53:50 삭제 수정 이볼브원 야누스 이프리트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1-08-10 05:53:54 이볼브원이랑 타이탄 같이넣는거 매리트없어요 펼쳐보기▼ Ykr 2021-08-10 05:54:24 파워레이 2021-08-10 06:46:16 타이탄은 이볼브원 출시 전이고 현재는 이볼브원, 야누스, 이프리트, 이볼브원 제물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케이 피자 시켰다 [2] 프룸 2021.08.10 67 0 이지수는 피해제한이랑 유효타흡수 은제붙음 카사하는병신 2021.08.10 80 0 제발 호라이즌은 아싸 상위호환으로 나와주면 좋겠다 페소라붕카린이 2021.08.10 83 0 ✋질문 이유미 뽑을만함? [4] 롯데리아빅맥세트 2021.08.10 183 0 요즘 폼 어떰? [2] ㅇㅇ 2021.08.10 95 0 찐따 기순이 만화 진짜 mmm본인임? [6] 카사야아프지마 2021.08.10 281 0 wd ㄹㅇ만능이던디 [2] 꿀때지 2021.08.10 85 0 이거 확률 주작이냐 [3] 유나펀치 2021.08.10 75 0 usb에다가 텍스트파일로 [1] 스츙 2021.08.10 50 3 이거 먼가 저울같지않음? [3] 야한눈나 2021.08.10 89 0 기순이눈나 가랑이에서 [3] 망가에용 2021.08.10 179 0 의견 감사합니다 [2] 로테 2021.08.10 78 0 재난문자 왜캐 쓸모없냐 [4] 이디스T 2021.08.10 82 0 기집이 떴냐ㅋㅋㅋ [2] 닉변이야 2021.08.10 217 -1 밀리아 공불 메이즈가 적당하겠지 [1] 고망호 2021.08.10 162 0 해맑게 뛰어다니는 시그마를 보며 다들 흐뭇해하는데 [4] 람네 2021.08.10 145 3 꼴리는 대사 [7] 클러스트 2021.08.10 156 3 건 ai만 매칭되네 [2] zi존서윤 2021.08.10 94 0 기계수집가 딱 페그오 나이팅게일 느낌임 [2] 엘빅이 2021.08.10 294 1 씨발 버스 기다리는중인데 배아파 [8] 불타는백두산 2021.08.10 75 0 수집가 일러 괴리감 너무하댕... 치이이이이잇 2021.08.10 67 0 침식체 질문있음 [3] 헥토르 2021.08.10 58 0 ✋질문 메카덱 핵심이 이볼브타이탄야누스임? [4] Ykr 2021.08.10 135 0 ✋질문 장비 질뮨 좀 합시다 [6] 천공분열 2021.08.10 131 0 강소영이랑 야쓰하고 3만원이상주면 김영란법 위반인가요? [2] 꿀때지 2021.08.10 99 0 카운터사이드에서 제일 귀여운 것 [4] 묘갤러 2021.08.10 90 -2 요즘 레이드 아무도 안잡음? ㅇㅇ 2021.08.10 42 0 밀리아 공불정도면 꽤 쓸만하지? [4] 고망호 2021.08.10 112 0 건틀렛 한번은 당해도 두번은 안당하지 110등 2021.08.10 82 0 기계수집가 단뽑 채용 도전! [6] 박살천사 2021.08.10 881 22 생각해보니 나 이유미에 꼴박할 필요가 없었네 늒네조무사 2021.08.10 81 0 왜 댕시콘 이거 없슴 [7] 스츙 2021.08.10 111 0 오늘 첫끼 [6] 소나기나기 2021.08.10 102 0 기순이 누나 불쌍해 ㅇㅇ 2021.08.10 100 0 기순이 뷰지냄새 의외로 좋을지도 몰라 [1] 클러스트 2021.08.10 89 0 이번에는 의견 더갈리네 [6] 로테 2021.08.10 123 0 민서도 찐따니까 비사대 보내조.... [2] 꿀때지 2021.08.10 115 0 메모용 보지맛 [2] 가으응 2021.08.10 78 0 기집이 ㄹㅇ 얼굴은 귀여움 [2] 묘갤러 2021.08.10 136 0 기집가 몬가 개냄시 날거같음 [3] 양푼 2021.08.10 106 0 다이브 46~50 어렵냐? [5] ㅇㅇ (115.21) 2021.08.10 117 0 카사 본섭이 한국인이유 [5] 유나펀치 2021.08.10 176 2 기집애 뷰지에서 모래맛날듯... [2] 야한눈나 2021.08.10 93 0 와정말요) 의외로 동양이나 서양이나 똑같은거..jpg [3] 꿀때지 2021.08.10 1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0 05: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