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넷플로 광고없이 드라마 보는일도 많지만


"진짜" 드줌마들은 드라마 앞뒤광고까지 무지성 시청함

또 요즘 k-드라마는 미드마냥 분량 반토막내서 중간광고도 잇어요


막 로자리아도 광고같은거 다보고 도마한테 사달라고하고

홈쇼핑같은거보면 "마감임박!" "최저가!" 이런거 뜨면 빨리 주문해야된다고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