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저번주 이볼브원때문에 건 생태계 개작살 난거 생각 안하고 상향 필요하다는 의견이 보이네

첫빠따 챌린저랑 2등도 이볼브원 써서 순식간에 치고올라간마당에 무슨 버프가 필요하단거임 대체

그만해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