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성공떴냐??!
추천
3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7
작성일
댓글
[7]
히롬
천공
뭐함
나사나이다
Adib
천공
하와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팀업 인기 배분 잘된듯
[10]
147
0
ㄹㅇ...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는 "한단어"
[5]
190
1
카도카와 러프 공개된 3명 말투설정
[6]
384
3
일본판 pv 제작중인거 같음
[1]
114
0
킹 상향 더 해줘야 된다 생각합니다
[3]
110
0
창작
타이탄의
[32]
848
21
길고양이 보면 무슨생각듬?
[3]
96
0
플래티넘 3 임박!
[15]
131
0
가은이 러프가 애니면
[2]
108
1
ㅄ
[17]
189
2
양하림 3행시 갑니다
[5]
86
-2
군붕이 카생 최고업적
[4]
98
4
얘 왜케 귀요움ㅋㅋㅋ
[5]
113
0
건틀렛
플레 이볼브원이랑 인생겜함
[9]
145
3
와 고졸비서 ㅈㄴ 음탕한거봐
[4]
392
8
오 이거 애니 아님?
[8]
209
1
지원소대가 씨발 왜이래
[16]
212
3
오퍼 시그마는 배리어 렙 몇 되야 쓸만하냐
[3]
97
0
기순이 개처럼 따먹히는거 보고싶다
[1]
84
0
진짜 제발 스피라 픽업좀 해줘
46
0
가은이 그림 진짜 멋있다
[7]
235
2
코스트 1만 내려줘
[11]
177
0
리드롭 특)
191
0
대성공떴냐??!
[7]
117
3
아카데미 풍기위원장은 어떤 여자일까
[1]
221
0
아카데미 총학생회 언급만 하고 안나온 애들
[2]
113
0
구글에 레드롭 검색해보니 카이사르의 밥상 작가임
[3]
149
1
메이즈솔져 밀리아용 스충 떴냐 ㅋㅋ
[1]
109
0
당신은 여신여신빔에 맞았습니다
[5]
127
0
유용한 페도분류법 영상 볼래?
89
0
뭐야 카사 융핵안쓰고 초월만 다해도 6성이었구나
[4]
143
0
내가 누구?????
[3]
103
2
각힐 상향하는 방법
62
0
난 킹혐 생기는거 오히려 좋음
[11]
135
2
왜 맨날 협력전은 안치면서 건틀렛은 상위권위냐고어오ㅓ올오ㅓ럭
[7]
86
1
요즘은 도태SSR들 회생안시켜주나
[6]
114
0
뉴비 질문좀
[2]
103
0
허매골골 효율이 좋긴 하네
[1]
101
0
카붕이 첫 6성
[8]
93
2
아 진짜 건틀렛 매칭 욕나온다
62
0
리세계 이거 어떰?
[10]
168
0
지금도 pve에서 각힐없으면 꼬운데
[4]
112
0
카붕이 딥스 1개했어
[7]
146
2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로 오퍼 하나 구매 하는데
224
0
카도카와 콜라보로 일러스트 그려주기로한거 3장 러프하고 설정올라왔네
[36]
2029
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