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영이 먹고 싶어서 상시 채용을 쿼츠로 돌린다던가

패스 사는데 쓸 주화로 셋바를 사서 안티옵을 띄우거나 

오퍼뽑에 채용권을 올인한다거나 


그래도 카사는 계속하게 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