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그컵에 저렇게 살짝 톡튀어나온게 저기준으로 앞뒤로 하나씩 있는데
다른 마감은 전부 맘에드는데 저게 맘에안들어서 원래 그런거면 그러려니하겠지만 , 아니면 환불사유가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