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덜 머그컵 원래 이런가유 코미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8-10 14:39:12 https://arca.live/b/counterside/31734964 머그컵에 저렇게 살짝 톡튀어나온게 저기준으로 앞뒤로 하나씩 있는데다른 마감은 전부 맘에드는데 저게 맘에안들어서 원래 그런거면 그러려니하겠지만 , 아니면 환불사유가 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제이크 2021-08-10 14:39:51 어 그러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제이크 2021-08-10 14:40:15 나는 둔해서 저런거 잘 발견도 못하고 있어도 그냥 쓰는 편인데 본인이 불편하면 환불 얘기라도 해보는거지 뭐 펼쳐보기▼ 코미양 2021-08-10 14:42:21 코미양 2021-08-10 14:42:28 일단 물어는 봐야겠네용 펼쳐보기▼ NaNi 2021-08-10 14:40:15 사진찍어서 물어봐 사유가 되냐고 펼쳐보기▼ 코미양 2021-08-10 14:42:45 일단 물어는 보겟숨다 펼쳐보기▼ Irosis 2021-08-10 14:40:42 뾰루지났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코미양 2021-08-10 14:42:52 피해제한탱커좀 2021-08-10 14:41:33 뾰루지네. 네오시덤 발라주면 됨 펼쳐보기▼ 코미양 2021-08-10 14:43: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이게 4코 레인저? [6] 쿵쿵홍 2021.08.10 142 0 아니 좋아하는 애가 알고보니 어리다니깐요 [10] Quaser 2021.08.10 113 0 ✋질문 리그전 보상 뭐임? [4] 마르눈 2021.08.10 105 0 다이브 46~50층 오토 공략 있음? [3] ㅇㅇ 2021.08.10 120 0 소신발언2) 릴리도 페도아님 한정없찐 2021.08.10 143 0 박태준=현대의 김성모 [3] ㅇㅇ 2021.08.10 83 0 그림 그리는 게이들아 [3] flaw 2021.08.10 84 0 릴리 이짤은 진짜 전설이다... [2] Irosis 2021.08.10 172 1 릴리가 페도가 아닌 이유 [11] dlbodkel 2021.08.10 148 -6 릴리는 아가야... [4] 눈꽃1 2021.08.10 88 0 이유미 융합 해줬다 [2] 반갑노 2021.08.10 62 0 자고일어나니 완장이 페도? [1] 샤오린은애기야 2021.08.10 61 0 내가 페도인데 [4] Handaress 2021.08.10 63 1 페도 판별법 [5] 소닉 2021.08.10 95 0 내가 페도는 맞는데 [1] 쓰르라미_ 2021.08.10 67 0 가슴 ㄴㄴㄴ 도스분충우지챠 2021.08.10 108 1 카사도 이런 광고 뽑아줘 마술붓 2021.08.10 57 0 레이드가 애매하네 달고나좋아 2021.08.10 28 0 다이브 46층부터 2파티만 있음됨? [5] ㅇㅇ 2021.08.10 122 0 건틀렛 건모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클러스트 2021.08.10 78 0 소신발언 시그마는 페도아님 [2] 한정없찐 2021.08.10 112 0 카사마인드2 저거 뭐냐 [1] ㅇㅇ 2021.08.10 54 0 미래전 리플레이서 소개 파파고 번역 [5] RH 2021.08.10 147 3 선생님덜 머그컵 원래 이런가유 [10] 코미양 2021.08.10 103 0 시발ㅋㅋ패러디 원본 찿다가 만신이상한거 찿음 [4] 한정없찐 2021.08.10 109 0 각성 시그마 내줘 [3] Zionn 2021.08.10 77 0 으윽...위험해... [24] 던붕이 2021.08.10 246 0 셋바보상출첵 오늘부터 받으면 다 받을 수 있는 거 아님? [1]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10 200 0 여기 예쁜 리코리스와 로자리아가 있습니다 [10] ㅇㅇ 2021.08.10 152 0 메스충 1셋 vs 김하나가 끓여주는 라면 [7] 묘갤러 2021.08.10 111 0 솔직히 채용 비틱은 천장 외엔 다 비틱이지 ㅋㅋ [3] 행복뉴비 2021.08.10 59 0 레이드, 다이브 둘중에 뭐가 중요함? [5] 다비쿵 2021.08.10 66 0 잘자 [1] 샤오린은애기야 2021.08.10 42 0 신의탑이 10년이 넘었는데 [6] ㅇㅇ 2021.08.10 138 0 빠밤 제쳐두고 있었는데 키워놔야겠다 [1] 열상 2021.08.10 61 0 다른이벤스토리도 이런 패러디있나 [2] 한정없찐 2021.08.10 88 0 그림 올만에 그리려니까 flaw 2021.08.10 56 0 ✋질문 담주 각성 올복각이면 [2] 해이언 2021.08.10 114 0 요즘 웹툰 진짜 볼거없다 [5] 쓰르라미_ 2021.08.10 142 0 카사마인드 2 오픈 [6] 헥토르 2021.08.10 151 1 몇달째 메이즈 스충 케이스가 안나와서 [7] 쿵쿵홍 2021.08.10 129 0 얘들아… 카사 7일차… 고민 [24] 양갱 2021.08.10 205 1 건틀렛 8월10일 9시 55분 기준 in100 유닛 채용률 [21] DButton 2021.08.10 1323 18 여기 샤오린이 있다 [4] Quaser 2021.08.10 80 4 세트옵션 하나씩 맞춰가는거 재밌네 [4] 쓰르라미_ 2021.08.10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0 14: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