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건틀 켜서 맨 위에 10명이 굴리는 덱 보면 된다 걔들은 템 캐릭 융합 등등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항상 제일 좋은 덱만 쓰는데 공익 이볼브원 둘 다 나오는 주에 걔들이 이볼브원을 쓰고 있으면 그 주는 이볼브원이 더 좋은거고 걔들이 공익을 쓰고 있으면 그 주는 공익이 더 좋은 거임
이번주는 꽤 힘듬.
이볼브원이 니가와해서 3스택받고 나온다는 가정하에 7코, 공익이 5코로 나오는데 공익쪽은 여기에 미니스트라나 퀸 나와서 후열 다 조져버림. 저번주에는 오버플로가 나름 상대방 후열어그로 끌어줘서 궁 쓸 시간 벌 수 있었는데 이번주는 그게 안되니까 이볼브원이 녹아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