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마인드 오픈 [6/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6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SDAKAJUXI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퍼는 개인적으로 시그마위주로 투자하는거 추천함
[8]
161
0
카사는 반천장이나 확률보정 없음?
[2]
150
0
존나게 비싼 음식
[9]
113
0
으어어
[5]
47
0
달지 않은건 입에 안넣음
[1]
42
0
지부에서 스캐빈저 다이브 뜨면 존나 스트레스 받던데 나만 그럼?
[4]
85
0
대놓고 맛있는 음식 원탑
[3]
105
2
선착순 1명 응원해줌
[22]
140
0
이 게임 시작하려는데 어떻게 하나요
[4]
117
0
가장 좆같은 태그
[11]
119
0
야 근데 새우 그거 물에사는 바퀴벌레 아니냐?
[9]
148
-6
곧 유동으로 카사갤에 카챈 욕하는 글 올라오겠노
[1]
146
0
본인 그냥 새우는 징그러워서 못먹는데
[9]
74
0
나 살면서 랍스터 먹어본적 없음
[4]
51
0
올리비에 박에 채용권 다 태워볼까
[4]
50
0
카운터 사이드 왜이렇게 평점 작살남?
[7]
109
0
박정자 단챠로
52
0
양심고백)본인 컨소원들이 출석 다하면 마지막에 출석함
[1]
82
0
숭하다는게 뭐임?
[2]
65
0
근데 커뮤랑 일반인 기준이랑 존나 다르긴함ㅋㅋㅋㅋㅋㅋ
64
0
뭐야 알렉스 은신보는게 자기만보는거야?
[3]
84
0
대놓고 맛있는 음식
[16]
162
4
카사마인드 오픈 [6/12]
[1]
147
0
이쑤여어어어어어어언
[7]
71
1
나 사실 카사 얘기하는 단톡방 있음
[5]
110
-2
다행히 우리 컨소 톡방은 안걸린거같네
[7]
129
4
카붕이 최근에서야 알게된거
[9]
96
1
그냥 맛있는 음식
[8]
216
0
기계수집가 채용에 SR 라인이 미쳤는데
[1]
142
0
아인 이거 재밌음
135
0
미니 스트라 솔직히 이쁘긴함
[10]
187
0
비숍 먼저 나오고 리플레이서 스토리 나왔으면
48
0
와 개 암울한스토리생각남
[1]
76
0
와 님들 그거 암?
[2]
67
0
은근 맛있는음식..jpg
[6]
194
0
그림하나 더그리고갈까?
[13]
83
0
카사가 솔직히 스토리 스크립트는 잘 짜는 것 같다
[1]
69
2
아까 저격 뭐때매맞은거임?
[13]
182
0
다음주 화요일만 존버중
[2]
61
0
근데 톡방이 있는 이유가 뭘까?
[11]
191
0
아무리봐도 핫타임 경험치버프 계륵같아
[3]
96
0
자기 전에 다이브 4개뜸
[2]
48
0
오늘 카사를 한번도 못했어..
[8]
111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