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랭크전 오토는 어떻게 돌리는거임? Cak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5 작성일 2021-08-14 16:38:53 https://arca.live/b/counterside/32005172 메뉴에서 찾아봐도 안보이던데그리고 전략전이랑 랭크전이랑 차이 많이남? 둘 다 필수로 돌려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이거갓겜이냐 2021-08-14 16:39:43 그냥 오른쪽 위에서 오토 누르면 되는데 펼쳐보기▼ xile 2021-08-14 16:39:49 둘중 하나만 돌려도 됨. 오토는 그냥 오른쪽 위 오토버튼 눌러서 키면 끝 펼쳐보기▼ xile 2021-08-14 16:40:18 매칭누르는건 직접해야하고 유닛만 오토로 내놓는거 펼쳐보기▼ Cake 2021-08-14 16:40:43 아 ㄳㄳ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14 16:40:19 전략전만 돌려도 건포는 다 뺄수있음 근데 랭크전 주간보상 시즌보상 이런것도 있으니까 받고싶으면 돌려 펼쳐보기▼ Cake 2021-08-14 16:41:05 패작해도 딱히 상관없지? 검색해보니깐 일정 랭크가면 더 안떨어진다던데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14 16:41:25 골드 한번 찍으면 2000에서 안떨어짐 펼쳐보기▼ Cake 2021-08-14 16:41:45 ㄳㄳ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14 16:40:21 설정에서 오토 자동으로 켜지게 설정도 가능함 펼쳐보기▼ Cake 2021-08-14 16:41:27 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945년8월15일 도쿄 올림픽 폐막식 [1] 참피대장 2021.08.14 103 1 자장면 [4] 대가리깨졋서 2021.08.14 101 2 ㅅㅂ 꼭 잘라 그러면 이지랄이네 [2] westyoon 2021.08.14 121 0 이콘 너무 웃겨~ [4] 하랍픽업좀 2021.08.14 90 0 솔직히 치후유 구버전 선녀로 보임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8.14 150 0 창작 히로세 아키 문화교실 6 [23] 전어 2021.08.14 816 31 카사마인드 진행중 [7/12] 헥토르 2021.08.14 78 0 점점빨라지는 [1] 청안아이 2021.08.14 70 1 . 참피대장 2021.08.14 93 1 에바 턱돌이 된건 어쩔수없다 [1] Dhehej 2021.08.14 190 0 스트레스 받아서 혈압 오르면 안되는데 프룸 2021.08.14 71 0 ㄹㅇ 이거 아무도 없냐? [6] 하랍픽업좀 2021.08.14 157 0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2] NaNi 2021.08.14 98 1 시발 단또가 코골면서 자느라 잠이안옴 [2] ㅇㅇ (58.77) 2021.08.14 132 0 뉴네 겜 ㄹㅇ 잼네ㅋㅋ [7] ㅇㅇ 2021.08.14 192 4 애국심이 솟아나네요.. [2] 람네 2021.08.14 134 0 ✋질문 각시윤 [7] ㅇㅇ (220.126) 2021.08.14 155 1 대문 바뀌었네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8.14 143 7 ㅋㅋㅋㅋㅋ불쌍한 sea 놈들 [6] NaNi 2021.08.14 231 6 광복절마다 씁쓸함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14 126 3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합니다 아침에떡 2021.08.14 73 0 대문 바뀜? 이거갓겜이냐 2021.08.14 61 0 오 대문바뀜? [2] 메테오 2021.08.14 119 1 랭크전 오토는 어떻게 돌리는거임? [10] Cake 2021.08.14 135 0 꼴자감 [3] 쿵쿵홍 2021.08.14 102 0 요즘 일본에서 인기 폭팔이라는 아이스크림.JPG [10] ㅇㅇ 2021.08.14 208 -7 건틀렛 이런 건 처음보네 [2] 주블 2021.08.14 108 3 오늘의 낙서들 [5] 스츙 2021.08.14 105 4 카붕이들 학창시절 ptsd 오는 짤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14 293 2 매카노 하고싶은데 넷플릭스 무서운거 추천좀 [5] Zionn 2021.08.14 123 0 건틀렛 빠르게 돌리는법 없음? [3] Cake 2021.08.14 125 0 아 개학까지 2주도 안남았네 [5] 내셔널아나키즘 2021.08.14 118 0 (권한 없음) 내가 선택한 기밀채용(미니거름)이다... [3] 날개그늘 2021.08.14 192 1 잘자 [5] OO 2021.08.14 74 0 그런데 이거 주시윤 반응 [4] dwsss 2021.08.14 206 8 그럼 담주에 1.5주년이벤 시작인가? [1] 룰루 2021.08.14 91 0 낼 쉬는사람있음? [2] 왕소라 2021.08.14 99 0 지는게 너무 재미있었다는 어느 프로레슬러 감동실화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14 821 4 건틀렛은 우울증치료제입니다 날개그늘 2021.08.14 52 0 상점누나 귀여운 대사 [3]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4 185 1 카사마인드 오픈 [6/12] [1] 헥토르 2021.08.14 113 0 종결계 산 뉴비인데 질문좀 [10] Cake 2021.08.14 231 2 에이미 리콜해서 페미스트라를 받으면 [3] Handaress 2021.08.14 104 0 펜릴덱 굴려서 100점 가까이 운지함 쿵쿵홍 2021.08.14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4 16: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