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내자마자 하아아아아ㅏㅏㅏ...... 하면서 한숨 존나 크게 내쉬고는
당장이라도 쓰러질것같은 목소리로 힘든 싸움이 되게꾼..... 이러내
그래놓고 뭐 잘 다녀오면은 또 몰라 미션 끝나고 복귀할때도
뭐 머리가 아프네~ 니가 일보내서 나는 좀 쉬어야 하겠네~
아니 그렇게도 지부임무가 하기 싫었던건가 엄청 틱틱거리네

보내자마자 하아아아아ㅏㅏㅏ...... 하면서 한숨 존나 크게 내쉬고는
당장이라도 쓰러질것같은 목소리로 힘든 싸움이 되게꾼..... 이러내
그래놓고 뭐 잘 다녀오면은 또 몰라 미션 끝나고 복귀할때도
뭐 머리가 아프네~ 니가 일보내서 나는 좀 쉬어야 하겠네~
아니 그렇게도 지부임무가 하기 싫었던건가 엄청 틱틱거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