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서윤은 왜 홍어고 유미나는 왜 각등이야? ssung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2 작성일 2021-08-14 19:54:56 https://arca.live/b/counterside/32010483 각성등신 이런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14 19:55:29 닥쳐 등신아 라는 대사가 있었는데 거기서 닥등이라는 별명이 나오고, 각성버전은 각등이라고 불림 펼쳐보기▼ ssungya 2021-08-14 19:55:57 감사 펼쳐보기▼ ㅇㅇ (210.90) 2021-08-14 19:59:07 삭제 수정 서유닝은 스토리 내내 통수각만 봐서 홍어임 펼쳐보기▼ ssungya 2021-08-14 20:00:23 아 그런거구나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얼리버드기상 Haeseun 2021.08.14 71 0 아 씨발 어제 그거안받앗다 [2] 화선 2021.08.14 108 1 포인트는 아낍시다 지붕 2021.08.14 72 0 왜키우는진 모르겠지만 키웠음 [1] 고망호 2021.08.14 132 1 창작 젊유빈 [13] 우윰 2021.08.14 1046 33 근데 아프간 저긴 어쩌다 국가가 테러리스트한테 털렸냐 [5] ㅅㄴㅇ 2021.08.14 160 0 챌린지 액트3 다깨서 나온 메이즈 크마론지 2021.08.14 108 2 챌린지 티켓 다썼다 [2] 고망호 2021.08.14 89 0 간첩보다 다 중요한 사람은? [3] 화선 2021.08.14 81 -2 근데 포인트는 어따쓰는거임 [4] trin 2021.08.14 124 0 오 뭐야 [3] 지붕 2021.08.14 87 0 뭘 사야 스충이 뜰까 [3] 아웃덕 2021.08.14 106 0 챈질만했더니 42만포 모였네 [3] 왕소라 2021.08.14 103 0 포인트는 어케 불리는거임 [2] 지붕 2021.08.14 84 0 광고 집행 했다 [4] 74 2021.08.14 112 4 얀데레쟝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14 167 0 퇴근하다가 단또 만남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14 200 1 슬슬 시체 치워야되나 [4] 아메리고 2021.08.14 168 0 아 애미 씨발 [9] 화선 2021.08.14 167 7 ssd 왜케 비싸냐 [5] 하늘이친구 2021.08.14 122 0 포인트복사 들어간다 [5] bean 2021.08.14 164 1 아라크네 두마리 나오는거 이볼브원이 먹으면 2마리 취급해줘?? [7] ssungya 2021.08.14 121 0 . [6] Koreanbural 2021.08.14 117 -1 서윤은 왜 홍어고 유미나는 왜 각등이야? [4] ssungya 2021.08.14 172 0 정액도둑 [2] 괴식가 2021.08.14 153 1 각등이도 상향해조 [6] windy 2021.08.14 157 0 각힐 상향해조 [5] 지민새로이 2021.08.14 146 0 도전자 사실상 할카스전장아님? [8] 고망호 2021.08.14 158 0 유클리드 비틱 [4] ㅣlㅣlㅣlㅣ 2021.08.14 126 1 부옵스충안뜨는거 정신나가네 라최지 2021.08.14 89 0 6티어 SSR방어구 띄울라고 자계도는데 [1] 고망호 2021.08.14 148 0 나좀 재워줘... [6] 묘갤러 2021.08.14 115 0 ✋질문 빙고 최종보상이 스킨인거에요 캐릭인거에요 [4] IOD 2021.08.14 197 0 얼리버드 미션 끝 [2] 베버 2021.08.14 122 0 안티 셋옵은 다 없애버려야돼 [1] windy 2021.08.14 136 1 6살때 던파 많이 했었지..... 내셔널아나키즘 2021.08.14 106 0 챌린지 그래도 한두판 하니까 술술 밀린다 [1] 고망호 2021.08.14 79 0 킹 건틀렛 영상봤는데 제정신아니네ㅋㅋㅋㅋㅋ [2] 시니즈 2021.08.14 169 1 새벽에도 건하는 사람이있음? [12] 광고보고옴 2021.08.14 134 0 PC 온라인 RPG 추억돋는 게임 하나씩 말해봐라 [12] 이누카이 2021.08.14 176 0 얼리버드기상 [5] 화선 2021.08.14 86 0 사과 보상으로 뿌린 셋바 350개 다 어디로 녹아버린데스?? [8] windy 2021.08.14 202 2 다들 잘자 내셔널아나키즘 2021.08.14 64 0 님들 근데 사실 나이엘 존나쎈거 앎? [3] trin 2021.08.14 156 0 잘자콘 달아줘 [8] Handaress 2021.08.14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4 20: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