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손도 안 대고 리세 성공하면 나눔하려고 만든 계정인데 멍때리다 메인이랑 외전 진행해버렸음
이미 때를 묻혀버렸긴한데 다음 주에 리세 되니까 이거 굳이 더 하지 말고 이대로 놔두는 게 좋겠지?
매일 일퀘랑 패스일일임무 완료하고 지부만 돌리는 중임



원래 손도 안 대고 리세 성공하면 나눔하려고 만든 계정인데 멍때리다 메인이랑 외전 진행해버렸음
이미 때를 묻혀버렸긴한데 다음 주에 리세 되니까 이거 굳이 더 하지 말고 이대로 놔두는 게 좋겠지?
매일 일퀘랑 패스일일임무 완료하고 지부만 돌리는 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