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함 쓰다 코핀6 나왔을때 처음에는 성능 때문에 좋아 죽었는데 다음날 챈 메카 고로시 하면서 한동안 불탄거생각남

근데 그때는 이볼브 원이 없었고 주력이 타이탄이였는데도 그정도였음 내일 패치 그대로 진행하면 한동안 챈 볼만하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