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전용에 가까운 캐릭터라 벤치담당이었는데
이제 오토덱에서도 잘 굴러갈거같으니 과연 성능이 어떨지 기대됨.
전당5 에서 메인탱커로 로유미 사용중인데 케이시가 로유미랑 견줄수 있을지 궁금..
된다면 전당5 1,2는 로유미 4,5는 케이시 이런식으로 섞어서 쓰면 눈이 한층 즐거울듯

수동 전용에 가까운 캐릭터라 벤치담당이었는데
이제 오토덱에서도 잘 굴러갈거같으니 과연 성능이 어떨지 기대됨.
전당5 에서 메인탱커로 로유미 사용중인데 케이시가 로유미랑 견줄수 있을지 궁금..
된다면 전당5 1,2는 로유미 4,5는 케이시 이런식으로 섞어서 쓰면 눈이 한층 즐거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