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전용에 가까운 캐릭터라 벤치담당이었는데

이제 오토덱에서도 잘 굴러갈거같으니 과연 성능이 어떨지 기대됨.


전당5 에서 메인탱커로 로유미 사용중인데 케이시가 로유미랑 견줄수 있을지 궁금..


된다면 전당5 1,2는 로유미 4,5는 케이시 이런식으로 섞어서 쓰면 눈이 한층 즐거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