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각서윤은 하향세임? 베르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26 작성일 2021-08-17 01:34:09 https://arca.live/b/counterside/32141073 요즘은 누구 젤 많이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비염싫어 2021-08-17 01:34:34 킹 펼쳐보기▼ eca 2021-08-17 01:34:35 만능이었는데 요즘은 이도저도 아닌듯 펼쳐보기▼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17 01:34:35 미니 펼쳐보기▼ 엘빅이 2021-08-17 01:34:41 Pve 유나 미니 Pvp 미니 유빈 수연 퀸 킹 이볼브원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7 01:35:02 PvE에서는 여전히 우수하지만 딱 거기까지임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8-17 01:35:36 사실 여전히 누적딜은 압도적임 다만 유틸에서 밀리고 저격캐가 있어서 그래 역시 미니스트라? 펼쳐보기▼ Paka 2021-08-17 01:35:38 잘쓰는뎅 미니 없어서그런가 펼쳐보기▼ ㅇㅇ (121.178) 2021-08-17 01:36:49 삭제 수정 미니가 싸는 변피라랑 그냥 스피라가 너무 극카운터라서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뭐냐 이거 [7] 로자리아오너 2021.08.17 156 10 나만 각성 3달에 2개 좀 빡세다고 느낌? [13] 범골 2021.08.17 220 0 일섭 인겜번역 작업은 거의다 끝난듯? [3] ㅇㅇ 2021.08.17 191 4 주시영 합성한줄알았네 ㅋㅋㅋㅋ [2] 간결한닉네임 2021.08.17 255 0 스킬 툴팁도 그렇고 이게 뭔말이야? 싶은거 많음 [2] ㅇㅇ 2021.08.17 205 0 아 기상 시간 단축된거였구나 [1] 꿀벌아쿠아 2021.08.17 101 0 지금 추천 각성 3개 이상있는 리세계 없는데 존버하면 나올수도잇음 ? [9] EE 2021.08.17 187 0 공익이 각성 디펜중엔 제일 정직하지 [6] 묘갤러 2021.08.17 150 0 ✋질문 패키지 vol2 에 각성 4캐릭 다없는데 퀸/킹 으로 살까? [7] ㅇㅇ 2021.08.17 180 0 패노를 잘못쓴 개발팀보다...... [1] 비질란테 2021.08.17 133 0 난 천재 [5] 프룸 2021.08.17 99 2 저렇게 중요한걸 1.5주년에나 패치하는게 레전드 보르챠 2021.08.17 101 0 나도 요즘엔 pve에 각서윤 써본적이 드문듯 [3] 묘갤러 2021.08.17 190 0 주는 이모티콘 기간제지? [2] 도라에몽 2021.08.17 131 0 웅장하긴하네 풋잡 2021.08.17 67 0 솔직히 킹은 디펜더아님 [5] 메테오 2021.08.17 123 0 ✋질문 이게 각성 공익 유나 서윤 홍어인지 뭔지 그거임 ? [11] EE 2021.08.17 187 0 오늘 숙제 [1] ㅇㅇ 2021.08.17 68 0 기채 어따박지 [4] Irosis 2021.08.17 117 0 진짜 어처구니가없네 [6] lllBoomerlll 2021.08.17 177 1 아 뭐야 다운시간 증가가 아니라 감소였네 Fractal 2021.08.17 60 0 요즘 각서윤은 하향세임? [8] 베르솜 2021.08.17 226 0 킹딜템낌? [5] 누르망디 2021.08.17 127 0 ✋질문 페미니스트라 뽑고 남는거 뭐 뽑지 [8] ike 2021.08.17 167 0 패치 기다리며 하는 카사 직소 퍼즐 Haeseun 2021.08.17 66 0 킹특) [2] 묘갤러 2021.08.17 87 3 가끔 완장이나 전완장들 보면 신기함 [3] 금지어다 2021.08.17 120 3 각성 디펜더 flaw 2021.08.17 56 0 결국 미니 뽑게생겼네 Paka 2021.08.17 77 0 원래 43% 증가였는데 [3]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17 147 3 공익에 기채 박다가 안되면 리콜해야지 [4] eca 2021.08.17 103 0 지금 기채 걍 주화로 박으면 [6] 범골 2021.08.17 100 0 포켓몬 진화 미스테리 [6] 테나 2021.08.17 856 1 펜릴 패치 최대 피해자.jpg 간결한닉네임 2021.08.17 187 2 소닉 콜라보했으면 겜 이렇게는 안됐지 [5] 자식사랑 2021.08.17 382 0 쿠폰으로 기채 안뿌리나 [2] ㅇㅇ (203.251) 2021.08.17 103 0 포켓몬 그런얘기도 있잖아 [10] 이거갓겜이냐 2021.08.17 135 0 카솝완료 [10] MarkTwo 2021.08.17 153 3 킹이 진짜 쎄다고 믿는 사람 없지? [11] ㅇㅇ (112.214) 2021.08.17 216 2 각성 주시윤은 한쪽눈 뜨고있을려나 ㅇㅇ (1.223) 2021.08.17 69 1 요즘 킹 [2] 뭐함 2021.08.17 103 2 킹 방체? 스츙? 공쇽? [8] 영원한라뉴비 2021.08.17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01: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