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대 벗으면 파워업하는거…너무 뻔하잖아?

재무장으로 현재 육익에 없는 클래스 스트라이커로 바뀌고 성능떡상각 보이는거 다들 잘 알지?






다들 지수 애호하고 110 찍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