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은 퀸 각등이 공익 없는데 주시윤 존버 때문에 못뽑겠고... 퀸 사고싶은데 7천주화 어채겜 너무 빡세다 ㄹㅇ
SSR채용도 이번 풀 다 있고...겜을 너무 하드하게했나 1주년 시작인디
먼가 패키지/이벤트들이 나한텐 활력이 안되네
각성은 퀸 각등이 공익 없는데 주시윤 존버 때문에 못뽑겠고... 퀸 사고싶은데 7천주화 어채겜 너무 빡세다 ㄹㅇ
SSR채용도 이번 풀 다 있고...겜을 너무 하드하게했나 1주년 시작인디
먼가 패키지/이벤트들이 나한텐 활력이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