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로 제작되면 좋을 주제를 다양하게 남겨주셨는데요. 보내주신 의견을 참고하여 신규/복귀 사장님을 위한 가이드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럼, 지금 바로 이벤트 당첨을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당첨자 발표 확인 [당첨자 확인 바로 가기] http://gwevent.nexon.com/Home/EventConfirm?n4EventSN=11657 당첨자 선물 발송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오니 기간 내에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기간: 8/17(화) ~ 8/31(화) 오후 11시 59분 ▣ 이벤트 당첨자 개인정보 입력 방법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 - 당첨자에 한해 이벤트 선물 배송을 위해 개인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별도로 받고 있습니다. - 안내 드리는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반드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기간 내 미입력 시 상품이 배송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당첨 선물 발송 일정 - 당첨자 개인정보 입력 종료 후(8/31) 최대 2주 가량 소요 ▣ 꼭 읽어주세요! 1) 이벤트 참여 정보가 실제 게임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양식에 맞지 않게 참여하신 사장님들은 제외되었습니다. 3) 한 계정당 1개의 댓글만 등록 가능하며, 기존 등록하신 댓글 삭제 시 재등록이 가능합니다. 4)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해당 이벤트 공지 내 대댓글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5) 이벤트 참여 목적에 맞지 않거나 커뮤니티 정책상 문제가 되는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6) 가이드 영상 제작의 경우 일정의 변동이나 계획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자세한 이벤트 유의사항은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정책]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지
사장님께서 원하시는 가이드 영상을 알려주세요! 이벤트 당첨자 안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81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규유저 특채저거 그냥 가챠안하고 껐다키면됨
83
0
1000쿼츠 돌려줘
89
0
어어..멈춰시바련ㄴ으
84
0
[확인중] 연봉 협상 할인 버프 시 사장실에 이벤트 태그가 붙는 현상
204
0
아니 이거 하기싫은데 강종해야되나?
[1]
117
0
강종해도 쿼츠 주는거 확실함?
[2]
153
-2
시발 이거 취소 왜 안눌러짐
[2]
138
0
아씨발 신입채용 걍 무료로 해주는줄 알고 눌렀다고
[3]
179
0
[확인중] EP. 2 클리어 전에 월드맵 지부 이벤트 다이브 출현 시 진행 불가한 현상
[1]
181
2
✋질문
새버전 있다면서 스토어가면 없는건 뭐냐
[6]
91
0
아 강종 왜 나만 안알려줬어
80
0
우효~~~ 겟또다제~~
66
0
아 3포인트만 더줘
54
0
카운터사이드 4.0
110
0
주화 1.5배보다 더 혜자로운거 있노?
[4]
117
0
폰 업데이트 안 뜨는데 정상임?
61
0
아 천쿼츠 강매가아니라 줬다뺏는건데
[1]
132
0
1천쿼츠 채용 피해자 속출중
129
0
천장입갤ㅋㅋㅋ
[4]
120
5
나는 왜 플레이스토어 업데이트가 안뜨냐
60
0
씨바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
82
0
왜이런건 30일까지임?
70
0
야 이거 해야하냐?
[1]
64
0
공지
사장님께서 원하시는 가이드 영상을 알려주세요! 이벤트 당첨자 안내
[1]
181
1
에이미 먹었다 ㅋㅋ ㅅㄱ
78
0
아니 시발 우대채용 강제임?ㅋㅋㅋㅋㅋㅋㅋ
[3]
177
0
지금 채용 들어가면채용하라고 천쿼츠줌
[3]
109
2
아니 얘들아 1000쿼츠 가챠하지말라고
[1]
134
0
아잇 개꼴받네
36
0
정보
쓰알채용 천쿼츠 안쓰는법
[1]
256
1
아니 1000쿼츠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
0
엥?? 아이콘이 하림대장이 되었어???
38
0
컴퓨터 카사 아이콘도 하림대장으로 바뀜 ㄷㄷ
59
0
로긴화면부터 지렸다 ㅅㅂ ㅋㅋㅋㅋ
[1]
94
0
아니 1000쿼츠 사용 강제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
0
나 이거 걍 강종했는데
80
-1
글애서 뉴비는 각성 뭐뽑음?
31
0
뭐야 왜 안들어가져
34
0
.
[1]
42
0
아 UI 바뀐거 존나 맘에든다
76
0
야 시발 이 새끼들 강매하는데?
87
0
씨이발 다운 다했다
36
0
정보
개꿀팁 알아왔다
[1]
145
1
근데 입주 가능한 캐릭터 정해져있는거임?
39
0
아니 시발 채용 강제로 1000쿼츠 쓰게하는거 뭐냐?ㅋㅋ
[4]
172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