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도 자기 이름 내걸고 개노 쓰고

업데이트 현황도 약속처럼 꼬박 쓰고

흑막인줄 알았던 리플송이 방송에서 얼굴 내놓고

리플송이 자기이름걸고 1.5주년 문자돌리고 있는데

어떻게 대깨카 안할수가 있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