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도 자기 이름 내걸고 개노 쓰고
업데이트 현황도 약속처럼 꼬박 쓰고
흑막인줄 알았던 리플송이 방송에서 얼굴 내놓고
리플송이 자기이름걸고 1.5주년 문자돌리고 있는데
어떻게 대깨카 안할수가 있노ㅋㅋㅋㅋ
디렉터도 자기 이름 내걸고 개노 쓰고
업데이트 현황도 약속처럼 꼬박 쓰고
흑막인줄 알았던 리플송이 방송에서 얼굴 내놓고
리플송이 자기이름걸고 1.5주년 문자돌리고 있는데
어떻게 대깨카 안할수가 있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