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애 현황을 신속하게 확인하고 최대한 빨리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확인된 문제
리콜 시 사원 선택 창에서 각성 유닛의 배경 이펙트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
고객센터로 장애와 버그를 제보해주시면 문제 여부를 확인 후 원인을 파악하여 수정 작업에 들어갑니다.
수정이 완료되면 내부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예정되어 있는 데이터 패치나 앱 업데이트에 수정 내역이 포함되어
최종 문제가 수정되고 있습니다.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를 참고하여 제보 및 문의를 보내주세요.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확인중] 리콜 시 사원 선택 창에서 각성 유닛의 배경 이펙트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12
작성일
댓글
[1]
bea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이미 리콜은 해준데?
[5]
133
-1
이벤트 끝내면 이터 어디서 녹임?
[2]
74
0
훈련소갈 동안 누나한테 출석은 부탁했는데
[12]
160
0
한소림...? 스킨 꼴린다
[1]
84
0
개선
유미나 궁컷씬 화질 쫌 많이 낮은데
[3]
141
2
이야 ㄹㅇ 배경하난 개쩐다
[1]
111
0
숫자가 이뻐서 큐돌리기 싫다
[3]
87
0
그래서 초원이전장달아주면 날아오름?
41
0
문자 왔었네
41
0
미니스트라 생긴거 별로라 거르고잇는데
[10]
167
0
쥬지윤 바뀐거 볼때마다 떠오르는거
111
3
왜 사전등록 하라고 나한테 말 안해줌 ?
[6]
157
-3
천장 누구줄까
34
0
기숙사 카페테리아 회의실 이런건 아직 미구현임??
[1]
67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0
아니시발 다키운 초원이 갈갈했었네ㅋㅋㅋ
[1]
124
2
댕쉬 이벤트만큼 챈럼들 과몰입한 이벤트가 없었는데
[7]
112
0
✋질문
이거 살만함?
[8]
122
0
건틀렛
오 건쉽 템을 썬볼에 주면 되네.
[3]
158
0
특핵 375 = 풀융합
[1]
121
1
건틀렛
나도이제 각성잇다
67
0
아 여기다 글리치 놓으니까 오류나오네
56
0
너무달아~~
41
0
[확인중] 리콜 시 사원 선택 창에서 각성 유닛의 배경 이펙트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
[1]
212
4
에이미 리콜하고 리플킹 어떰
[2]
108
0
이 ㅈ망겜 왜 함?
[6]
101
7
보면 존나 화나는짤....gif
[75]
37957
112
의외로 이걸로 할 수 없는 것
56
0
바다섭도 결국은 각성 파티 됬네
[2]
104
0
가구 살때 옆에 애사심 얼마 차는지 알려주는게 좋지않나,,,
[2]
74
0
꼴잘알특
[1]
62
2
pc게임 던 기억 나지 중국가서 존나 흥한거
[5]
128
0
광고 보고 복커했는데 에이미리콜 이거 뭐임
[3]
146
0
아 사랑해요 리플송
[1]
69
0
와 ㅅㅂ 업뎃 용량뭐야
52
0
베로롱 블레이즈야?
[5]
80
0
건틀렛
아 시발 님들
[7]
123
0
공익 110 VS 미니 110
[1]
93
0
크으 완벽하다
51
0
나도 뉴비인데 왜 신임미션 안됨
[2]
103
0
와 근데 새삼스럽지만 초월하는데 융핵 ㅈㄴ 먹네 진짜
[2]
86
0
2호기 갈만한거 추천좀
[1]
61
0
핑챙 왤케많음
[1]
91
0
✋질문
기채 이제 뭐 지르지
74
0
카사 sea가 흥해서 그런가?
[6]
23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