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채 패키지 뭐 사는게 이득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0 작성일 2021-08-17 07:42:43 https://arca.live/b/counterside/32162292 천장까지 100회 남았는데 뭐 사는게 좋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로아노크 2021-08-17 07:42:57 *수정됨 빡통없으면빡통 펼쳐보기▼ ㅇㅇ 2021-08-17 07:44:29 ?? 먼말임 펼쳐보기▼ 모드니몽 2021-08-17 07:50:20 이지수 패키지 없으면 이지수 패키지 구매하란 뜻임 펼쳐보기▼ ㅇㅇ 2021-08-17 07:50:57 그게 현 시점에선 제일 이득인거? 펼쳐보기▼ 모드니몽 2021-08-17 07:53:17 이지수 패키지는 이지수 캐릭터가 덤으로 딸려오는거라 보면됨 펼쳐보기▼ 모드니몽 2021-08-17 07:54:33 현재 파는 것중엔 기채 패키지 따로 파는건 없으니 계정마다 1회 구매가능한 재건기업 패키지였나? 그거 말고는 정가주고 사야될걸 // 다음주에 여름 바캉스도 있으니 존버해봐 펼쳐보기▼ ㅇㅇ 2021-08-17 07:54:49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디트 상향 ㅈㄴ먹엇네 [1] loo 2021.08.17 108 0 아 스킨 이쁜거 왤케 많냐 [1] 암왕제군 2021.08.17 66 0 챌린지 3-15좀 너프해다오 금태야.. [1] 도전자도미니엘 2021.08.17 62 0 역시 정실은 나부코 2021.08.17 34 0 전장맵 초회클리어는 챌린지 포인트 좀만 주지 밥은먹고다니냐 2021.08.17 62 1 아 존나 아무 영어 숫자나 막 입력해볼까 리라크엘 2021.08.17 88 0 리콜선택존 [4] 닉변이야 2021.08.17 196 0 아니 코이카츠 한번 기본캐릭 스토리모드 해보는중인데 [9] 스츙 2021.08.17 297 1 미카스타 1.5선택권에서 얻어올수있네 [4] ngcn 2021.08.17 121 0 화장실 많지 않음? [3] 클러스트 2021.08.17 83 2 이벤트상점 다털었는데 골드효율 제일 좋은곳이 어디임?? [4] 디아볼링 2021.08.17 113 0 건틀렛 구라1도 없는 건틀렛 썬볼 1:1 근황 [2] 네모현 2021.08.17 170 0 건틀릿 보고 뉴비는 이겜정공겜같아서접어요 [1] 일리니움 2021.08.17 116 3 힐데가 하는짓은 미워도 이쁘다 dus 2021.08.17 60 0 개선필요한점)기숙사에 화장실이 업슴 [12] 보노본호 2021.08.17 122 3 이 씨발년들 뭐야!!!!!! [3] 아카시아 2021.08.17 127 4 이모티콘 이것도 주지 ㅠㅠ [2] 모니터왕 2021.08.17 146 1 에이미 리콜하려니까 왜 자꾸 어디 편성되있다 뜨노 [9] 코미양 2021.08.17 181 0 응애 [2] 젤다 2021.08.17 74 3 알파트릭스 챌3 하랍 없으면 못깨겠는데?? [4] ㅇㅇ 2021.08.17 91 1 아.. 이일러스트로 스토리보고싶엇는데 [1] TVA 2021.08.17 169 0 카사핌!!!!푸하하핳하핳ㅎ하ㅏ [1] ㅇㅇ 2021.08.17 68 0 YZFW3EJHG7 [4] 엘빅이 2021.08.17 180 -2 기채 패키지 뭐 사는게 이득임?? [7] ㅇㅇ 2021.08.17 100 0 다음부턴 확인하고 올려 [19] 료이키텐카이 2021.08.17 1474 -79 스텝 말고 또 지를꺼 있음? 다비쿵 2021.08.17 50 0 그 애들 갈아서 스텟 강화하는거 [3] 중국공안카린웡 2021.08.17 159 0 진지하게 알렉스 삭제할까 생각중이다 [4] 극한의가능충 2021.08.17 124 0 글에 번호 돚거 성공 이라는글이있엇네 로아노크 2021.08.17 78 2 기숙사 악역들로 채우려고했는데 [4] Ludovicus 2021.08.17 84 0 오... [2] 와샌드걸 2021.08.17 71 3 좆같네 진짜 씨발 [1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17 328 5 쿠폰번호 올리면 안됨? [3] HeyHo 2021.08.17 200 6 진짜 좆같은게임 [3] 시니즈 2021.08.17 88 1 건틀렛 아이 씨발 5900점대라 져줬는데 챌린저네 [2] Koreanbural 2021.08.17 146 0 왜 업데이트 안되냐 [3] 그런거모름 2021.08.17 78 0 이거 1-3에서 이터녹이면되는거야? [3] 스츙 2021.08.17 98 0 퀸 킹에서 킹떳는데 [6] 물개는삐약 2021.08.17 161 0 사전예약안한 카붕이있음? [6] 정실은알렉스 2021.08.17 141 0 미니스트라 스킨나오면 그것도 웃길듯 [2] ㅇㅇ 2021.08.17 117 0 아니싸발 편성되어있지도않고 잠금도풀었는데 왜 리콜안된데 [3] 루나남친 2021.08.17 116 0 챈에서 가리고 올려야 할거 늘었네 [6] 클러스트 2021.08.17 122 1 시즌포인트 없는 찐따 손~ [8] hver 2021.08.17 199 9 공익 허메골골 체체방방맞아? [3] Myoer 2021.08.17 135 0 시발 남들 로비꾸며놓은거보니까 패키지구매마렵네 보노본호 2021.08.17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07: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