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계 업어온 뉴비인데
각성캐 뽑을거기대했는데 일반재화론 못뽑고
천장칠생각하니 아득하고
유나 유빈 서윤 에이미(미니 리콜) 밀리아
있는계정인데 이걸로도 pvp가능해?
가능하면 각성캐 안뽑고 스킨이나 한두개 살까
생각중인데
스킨 추천좀
리세계 업어온 뉴비인데
각성캐 뽑을거기대했는데 일반재화론 못뽑고
천장칠생각하니 아득하고
유나 유빈 서윤 에이미(미니 리콜) 밀리아
있는계정인데 이걸로도 pvp가능해?
가능하면 각성캐 안뽑고 스킨이나 한두개 살까
생각중인데
스킨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