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오오옷!!! 시그마 뭐냐구 그 빨통은!!wwww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55
작성일
댓글
[1]
세라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킹 미니스트라 누구 110찍어줄까
[3]
84
0
아머시그마는 메카 극스충없으면 힘드냐?
[2]
67
0
이거 설마 이수연버프 전당이수연도 적용임?
56
0
지듣노
[4]
37
0
간만에 각유나 접대맵 나온건가
[1]
84
0
뉴비 폐사구간
[1]
213
2
응디탁 진짜 대단하다.
66
0
미니 없어도 에이미 못버려
60
0
아 27연승 깨졌다
[1]
57
0
엑 귀여워
[2]
87
0
스카이 템 뭐주냐?
[6]
112
0
다음주에 신캐나오는건 확정이야?
[3]
105
0
미니가 1티어 만능임?
[4]
155
0
이번패치 갓패치인 이유
82
0
막차
45
2
갑자기 궁금한데
48
0
늒네들이 많이 물어보는 리콜
[15]
268
0
다이소에서 종이박스 얼마에 파냐
68
0
공략
공략을 들어봐도 잘모르겠어요
[1]
624
6
오늘 건 한번도 안 돌림 ㄷㄷ
[2]
61
0
리플송 언제 인터뷰함?
[1]
61
0
나유빈이랑 미니 중 110 누구 해줄까?
[6]
90
0
운이 정말없네
67
1
우오오옷!!! 시그마 뭐냐구 그 빨통은!!wwww
[1]
156
4
복귀하자마자 한일
[1]
68
2
아 기대된다 ㅎㅎ
[1]
70
3
2년있다 틀딱 되는사진
84
0
건틀렛
리그전 유나존나무섭네
[5]
159
0
기숙사는 쿼츠 회수용임
87
0
이거 덱 뭔가아닌거같은데
[10]
88
0
그냥 무료채용할 안돌리고 채용권 주면안되냐
[1]
63
0
기숙사 점수 몇점 이상이여야 시간 줄어듬?
[4]
98
0
N등급은 팔면 됨?
[1]
61
0
✋질문
에이미 리콜하면 뭘 받아야 함?
[5]
213
0
나도 념글 보내줘
[6]
548
27
힝 글삭제 당했네
67
2
✋질문
기숙사 꾸미면 뭐 좋음?
[7]
92
0
<급해 도와줘> 지구가 멈췄어
[6]
114
4
저기를 지통실로 할까 싸지방으로 할까
64
0
기숙사꾸미다보니 5천쿼츠나 썼네 ㅋㅋ 패키지사는것보다 쿼츠로하나하나 사서
91
0
2주뒤에 개강이네
[5]
73
0
1렙이어도 쓸만한 오퍼 뭐뭐있지
[5]
104
0
? 보급작전에서 편성해제 할라면 빼고 한바퀴 돌려야댐?
[1]
60
0
이덱 뭐노?
[4]
91
0
맨땅계 폭사함
[57]
1388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