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주 상대덱은 함선만보면 딱 나오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8 작성일 2021-08-17 13:30:52 https://arca.live/b/counterside/32185783 몰루-킹덱코핀6-깡통아머-시그마쓰는 유나덱뉴디트-스커러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화는 월정액 빼면 초회가 효율 제일 좋지? [2] 암왕제군 2021.08.17 98 0 바뀐 인터페이스 약간 불편한거같은데 [4] 도스분충우지챠 2021.08.17 56 1 기계수집가 가챠에는 아직 N등급 나오네? [5] 평생카사해 2021.08.17 136 0 건틀렛 3500점 찍은 테러덱 소개 [6] Fractal 2021.08.17 1081 34 패치 잘됐음? 아무 감흥이없네 [4] 니삭스조아 2021.08.17 93 0 아니 베로니카 시발년아 [2] 직화파인애플 2021.08.17 92 0 캐릭마다 셋옵 뭐껴야하는지 알려주는거없음? 파르페 2021.08.17 42 0 사옥에서 애사심올리기 미션어케함? [8] 가은이배빵 2021.08.17 431 0 건틀렛 근피감 지피 공속썬볼 쓸수록 만족스럽네 [2] ㅇㅇ (14.38) 2021.08.17 241 0 소영눈나 제데로 못쓰겠드라 유나펀치 2021.08.17 56 0 각힐 상향 이건 어떰? ㅇㅇ 2021.08.17 42 0 갓애니면 다음주에 홍어함 Dhehej 2021.08.17 58 2 이번 격전 둘다 디펜더네 밥은먹고다니냐 2021.08.17 37 0 1-4-1 깨면 서윤 준다고했는데 안보영 [3] baksin 2021.08.17 68 0 나랑 같은 생각하는 사람 있음? 카발 2021.08.17 40 0 이제 1일도 컷해야겠는데 명함 안준단거잔음 [6] 메론빵 2021.08.17 102 0 하우징 생겼으니 벽람처럼 정기적으로 이벤마다 가구나 컨셉꾸미기 있었으면 좋겠네 [2] 너구리 2021.08.17 76 1 스킨 묶어파는 그거 안내주려나 [1] 루루카 2021.08.17 53 0 늦네에-. 명함. [8] 마에스트로 2021.08.17 152 0 에이미 리콜 공익 솔직히 별로 추천안하는데 [1] Ludovicus 2021.08.17 145 0 오새롬 셋옵 추천좀요 [2] 알만남 2021.08.17 58 0 ✋질문 융합핵 뭐에 먹일까요 [2] 아하그렇군 2021.08.17 70 0 리콜오류 복구는 내일 해줄려나 [1] 룽고 2021.08.17 81 0 이번주 상대덱은 함선만보면 딱 나오네 ㅇㅇ 2021.08.17 58 0 난 각힐이 더 좋아보였는데 [6] 유나펀치 2021.08.17 137 0 개인저장용)이터 보관함 챈접음 2021.08.17 55 0 애들 성형 한거 고화질 일러 안떴음? [4] 비질란테 2021.08.17 90 0 기숙사 세팅400점은 해놔야댐 [3] 메론빵 2021.08.17 132 0 에이미 바뀐 후로 별로임? [1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8.17 196 0 125 다이브 그냥 삭제하면 안되나 [2] Edge 2021.08.17 270 1 힐데 키 왤케 커보이지? [2] ㅇㅇ 2021.08.17 118 0 각홍어도 리콜하게해줘 아무튼아님 2021.08.17 57 0 나공익도 데려왔고 미니도 머리채잡고 끌고왔고 뉴오하도 풀개장했는데 늒네조무사 2021.08.17 49 0 각힐보단 각등이인듯 [5] 메테오 2021.08.17 149 0 아 콜라보땜에 안할랬는데 할거 없어서 리제로60일차 2021.08.17 81 0 힐데 매력 포인트) [1] 주블 2021.08.17 65 0 카붕이들 존나 순수하네 [3] 새벽1시 2021.08.17 119 0 폰으로 접속하니까 신규 채용 1000쿼츠 강제네 ㅋㅋ [7] ㅇㅇ 2021.08.17 150 1 솔직히 닥등이 3코로 내릴 필요가 있나 싶음 [6] 비질란테 2021.08.17 125 0 꼴자감 3트 [4] Haeseun 2021.08.17 80 0 기밀 스택 50인데 지금부터 모으고 [2] 룽고 2021.08.17 85 0 리콜 추천점 [8] 잠바비 2021.08.17 200 0 이제 N이나 R등급은 나올때마다 다 갈면됨? [3] Warspite 2021.08.17 91 0 로비보다보니깐 쥬지가 아픔 [4] 토깡이 2021.08.17 108 0 각수연은 스충 아니면 뭐 끼우냐? [4] 극한의가능충 2021.08.17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13: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