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이제 N등급은 드랍율 낮아지고, 채용에서도 안뜨고 


협력사 티켓에서 먹을수있는거로 바뀐거고


강화이식도 사라졌으니 N등급은 싹 갈아도 괜찮은거지?


R등급은 기존처럼 키울애는 키우고 나머지는 갈아서 명함만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