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아링 = 버프셔틀이 주긴 한데 그냥 스충셋이나 체력셋 정도만 잇으면됨 꼭 전장아니여도됨
초워닝 = 공속전장이라 젤 가치가 커보이지만 초워닝 자체가 좀? 굳이 파밍한다면 공속이나 스충셋?
빠밤 = 얘 쓴다면 허메골골 주고 탱시키는 정도로나 쓰는디 전장 써봣자 체력셋정도
이지닝 = 캐릭이 개스레기라 너무 안긁은복권이에요.... 마찬가지로 써봣자 스충아니면 공속셋 아닐지
새로밍 = 레이프 비디오는 고정옵에 지피달린 케이스라 좋아보이긴하는데 딜러면 뭐 스피릿 블레이즈 불렛 있으니깐 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