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데가 도망치고 난 후에


수연이는 정신붕괴로 미치고


그런 수연이를 지켜주면서 대신 회사를 일으킨 유빈이


서로 결혼도 하는 수연이랑 유빈이


20년 후 다시 돌아온 좆데를 보고 발작을 일으키는 수연이


좀 재미?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