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좆데가 도망치고 난 후에
수연이는 정신붕괴로 미치고
그런 수연이를 지켜주면서 대신 회사를 일으킨 유빈이
서로 결혼도 하는 수연이랑 유빈이
20년 후 다시 돌아온 좆데를 보고 발작을 일으키는 수연이
좀 재미?있을 것 같?다

좆데가 도망치고 난 후에
수연이는 정신붕괴로 미치고
그런 수연이를 지켜주면서 대신 회사를 일으킨 유빈이
서로 결혼도 하는 수연이랑 유빈이
20년 후 다시 돌아온 좆데를 보고 발작을 일으키는 수연이
좀 재미?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