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방송땜에 묻혀서 재업해요.




8각으로 시작한 3일차 뉴비에요
무지성으로 키우고 있는데
일단 각서윤 각유나 각힐데 100랩 준비중이에요
PVE 우선 하려면
그냥 나머지 각성캐들 100랩 순차적으로 찍어요?
아니면 다른 ssr, sr 중에 100랩 우선될거 있으면 찝어주세요..
SR이랑 R등급은 다있는거 같아서 따로 안올렸어요
고인물 엉아들 부타캐요
아까 방송땜에 묻혀서 재업해요.




8각으로 시작한 3일차 뉴비에요
무지성으로 키우고 있는데
일단 각서윤 각유나 각힐데 100랩 준비중이에요
PVE 우선 하려면
그냥 나머지 각성캐들 100랩 순차적으로 찍어요?
아니면 다른 ssr, sr 중에 100랩 우선될거 있으면 찝어주세요..
SR이랑 R등급은 다있는거 같아서 따로 안올렸어요
고인물 엉아들 부타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