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남는 이터 보통 어디에 털어요? 카와카미마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7 작성일 2021-08-18 13:18:01 https://arca.live/b/counterside/32251249 이벤트기간에야 이벤트에 다 터는데이벤트재화 다쓰고 이벤트없는기간에 되게 애매한테이터 팍팍 털 괜찮은 야가다맵 없나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클러스트 2021-08-18 13:18:21 보급작전 펼쳐보기▼ 젤다 2021-08-18 13:18:35 빨책 도는중 ㅇㅇ..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08-18 13:19:04 이벤 없으면 보급 필요한 곳 빨책이나 그 융핵 재료 펼쳐보기▼ ㅇㄷㄴ 2021-08-18 13:19:07 크레딧 수급: 실비아 / 빨책: 보급 빨책 / 기타: 촉매제파밍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8 13:19:41 크레딧은 이벤트 차순위로 실비아지 펼쳐보기▼ ㅇㄷㄴ 2021-08-18 13:24:29 글에 이벤트 없는 기간이라고 적혀잇잔냐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8 13:25:15 저거는 재화 다 쓰고 이벤트 없는기간 그니까 상점을 다 털어서 이벤트를 더 돌면 안되는줄 아는거 아님? 펼쳐보기▼ ㅇㄷㄴ 2021-08-18 13:25:55 이벤트기간에야 이벤트에 다 터는데 & 이벤트재화 다쓰고 이벤트없는기간 ~> 이벤트 없는 기간이면 이벤트 없는 때 보급 얘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이건 언제봐도 레전드 스킨이다 [4] 이디스애호해 2021.08.18 156 1 란도셀이 뭐하는거냐 랜드로바 같은거임? [7] 눈물요정 2021.08.18 102 0 호라이즌 기채인 이유 ㅇㅇ 2021.08.18 78 0 니들아 왜 지원소대 리필이안됨?? [11] 물논이조 2021.08.18 113 0 이볼브원 내는타이밍을 모르겠네 [5] 고프닉미야 2021.08.18 93 0 건틀렛 시발 3900대만 되면 무조건 로우큐 매칭 시키네 극한의가능충 2021.08.18 67 0 건틀렛 오늘 할건 샤오린 건틀렛에서 쓰기다 [11] 샤오린은애기야 2021.08.18 128 0 빙고 원본 [6] 클러스트 2021.08.18 137 2 게이들아 호라이즌 기채일 것 같냐? [7] ㅇㅇ 2021.08.18 107 0 밀리아 없으니 쓸만한 레인저가 없네 [3] 클린유저 2021.08.18 95 0 뭔 권리만 찾고 의무는 안찾으려하는지 [20] Lb 2021.08.18 1430 37 우리가 일본을 따라가는게 아니라 [9] 쿵쿵홍 2021.08.18 146 3 건에 과몰입 안하는 방법좀 알려주셈 [5] 평생카사해 2021.08.18 83 0 지듣누 [3] 니노아 2021.08.18 40 0 각서윤이랑 웨딩샤오린이 젤 꼴리는거같아 [4] ㅇㅇ 2021.08.18 103 0 난 씹정상인듯 [13] 비질란테 2021.08.18 112 -2 ✋질문 아 현질 일단은 정액제는 질렀는데 [4] IOD 2021.08.18 191 0 소름돋을 정도로 일본 전철을 밟는 [2] ㅇㅇ 2021.08.18 142 3 카붕이 역시난 2021.08.18 52 0 히토미로 배운 저출산 대책.JPG [7] ㅇㅇ 2021.08.18 1809 -8 빙고챈에 올리는 [2] 클러스트 2021.08.18 72 0 지금이 행복해 [8] dlbodkel 2021.08.18 96 5 남는 이터 보통 어디에 털어요? [8] 카와카미마이 2021.08.18 107 0 0개 [4] 쿵쿵홍 2021.08.18 95 2 로리야짤 저장여부 오바인데 [15] 토깡이 2021.08.18 321 -3 그렇다면 역시난 2021.08.18 45 0 일본이니까 이게 되는거고 한국에선 이거 반대가 되지 않을까 [2] 엘빅이 2021.08.18 2128 0 결혼하려면 3억은 모아야지ㅋㅋ [14] ㅐㄴ 2021.08.18 1469 61 근데 진짜 우리나라 정말 소름끼치게 일본 전철 밟고있는거 아냐? [10] NaNi 2021.08.18 180 3 인싸빙고 [4] 클러스트 2021.08.18 121 1 아직 정상이네 난 [3] 쓰르라미_ 2021.08.18 82 0 라니 영어번역하거나 클립 만드는경우는 없나 망가에용 2021.08.18 47 0 전 인류가 섹끈한 로봇이 되면 해결될 문제임 [7] 쿵쿵홍 2021.08.18 94 1 근데 라니 ㄹㅇ 머기업이네 [5] MBT 2021.08.18 179 2 일룡인 남은 쓰알 함선인데 뭘뽑을까? [2] rhyme 2021.08.18 81 0 미니스트라 궁계수가 어느정도임? [1] 백합맛뉴비 2021.08.18 76 0 페도빙고 해봤다 [6] 이거갓겜이냐 2021.08.18 152 1 의외로 안나오는것 [6] 엘빅이 2021.08.18 122 0 페도빙고 결과 [2] 망가에용 2021.08.18 98 -1 광고충 좀만 늦게 자르지 [2] 비질란테 2021.08.18 100 5 저출산 대책은 이거 하나면 충분하지 [9]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18 600 6 스커덱 만큼 뽕차는 덱이 있을까? [10] 쿵쿵홍 2021.08.18 106 0 수시 채용 해볼까 했다가 [2] 천공분열 2021.08.18 7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18 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