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는 학교 사물함에 책 다넣고 다녀서 

책가방은 커녕 실내화 가방도 안가지고다녔는데...



근데 이건 남자애들 공통점일듯 ㅋㅋ 존나귀찮음

숙제 잇으면 집에가기전에 공부 잘하는애 꼬셔서 같이 숙제 다하고 맨손으로 집에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