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품번 ㅅㅂ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씨발 카톡 지우면 메세지 다 날라가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4]
곰상어
Haeseun
누소
Haret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줫같네 징짜
[7]
100
1
플레이스토어에서받는중인데
[11]
109
1
근데 금태 아니였으면 이미 카바했을꺼 같긴함
[5]
121
0
솔직히 금태정도면 사귈수있지
[6]
86
0
아 원피스 보다가 감동 깨지네;;;
137
1
솔직히 아직 카사하는 침식체면 입문계기는 똑같지
[3]
101
0
ㅈㄴ쓸데없는데 궁금하노
[2]
63
0
인테리어 좀만 저렴했음 좋겠다
[2]
95
0
비추박아도 소용없다
[4]
90
-4
개인적으로 ㅆㄷ겜에서 하면 안되는 3가지
[15]
219
2
사옥 애사심 게이지 차는거 보임?
[4]
203
0
내가 이 게임 시작하게 된 이유
[6]
120
-3
이젠 함선 순서가 어케됨?
[2]
138
0
얘 이쁘죠ㅠㅠㅠㅠㅠㅠㅠㅠ
[13]
1412
40
✋질문
퀸 pve는 어떻노
[2]
127
0
내가 시작한 계기
[4]
132
1
격공탬 만들었다 ㅋㅋ
[8]
153
0
미니 처음엔 좀 외형이 심심하다고 생각했는데
[4]
128
-1
이거 해줄 카붕이
[8]
149
0
옛날에 건하이 탭 있었던거같은데
[4]
111
0
샤오린은 어렷을때랑 지금이랑
[5]
154
1
"서에서 나왔습니다. 두 분다 같이 가주시죠"
[2]
250
5
님들아 로자스킨사도 페도아니죠?
[7]
139
0
아 씨발 카톡 지우면 메세지 다 날라가네
[4]
106
1
의외로 유용한 리볼버 장전
[6]
129
1
로비 꾸며봤다
[9]
145
6
신박한 리볼버 장전모션.gif
[3]
155
3
못참고 사질렀다
[2]
133
1
비숍 시발련아 나와
[3]
123
0
링컨이 너무 멋있었음
[7]
208
0
스페이드 에이스 먹기 진짜 힘들었음
[6]
127
4
난 이겜 시작한게 얘때문이었음
[11]
167
1
리볼버 너무 좋아
[5]
137
0
힐데 성격이 예상한거랑 많이다르더라
[10]
131
1
금형 10개 근황
[9]
149
4
이제 다시는 폰겜안한다고 결심했는데
[9]
125
4
"지금이다 유나!" 이 대사만 들으면 자꾸 그거 생각남
[3]
243
0
잘자콘 달아줘
[10]
77
0
와 건에서 콜라보캐 쳐맞아보니 어질어질하네
65
0
시발 진짜 나한테 왜이러는거냐
[5]
115
4
나는 첨 이게임 시작한 이유가
[14]
228
3
이지수 에헹~ 콘이 어딨더라
[7]
95
0
몰루솔저 하니까 화면이 2초마다 움직임
[2]
87
0
애들아 나 뉴빈데
[3]
77
0
진지하게 몰루브릿지 2대 괜찮을거같음
[5]
239
0